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RTL] 음바페는 언젠가는 레알에서 뛰기를 원한다

하키미 2019.05.21 09:04 조회 2,541 추천 2
https://www.rtl.fr/sport/football/mercato-psg-kylian-mbappe-veut-il-rester-a-paris-7797670944

그러나 지금은 아니다. RTL의 정보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는 그에게 관심이 있지만, 음바페와 그의 측근들은 PSG와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 확고히 했다.

그가 PSG에서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하고 싶다는 생각은 변하지 않았다. 그는 그가 할 수 있다면 프랑스 인으로서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는 것이 유니크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가 애매한 발언을 한 것은 PSG에게 이 프로젝트에 대하여 분발할 것을 촉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돈에 관한 문제가 아니다. 더욱이, 재계약에 관한 문제도 아니다. 그의 계약 내용에 의하면, 그는 3년의 계약 기간이 남아있다. 그를 따라 카바니를 비롯한 PSG의 모든 좋은 선수들은 잔류할 것이다.

그는 카바니와 함께 공격의 최전방에서 뛰는 것을 원한다. 그의 목표는 계속해서 더 많은 득점을 하는 것이며, 따라서 네이마르와 동등한 클래스에서 발롱도르를 노리는 것이다.





+ [세르] 우나이 에메리 인터뷰


https://twitter.com/ellarguero/status/1130599631430332416?s=19

"어떤 점에서, 모두가 PSG로 밀어붙였다."

"나는 그의 아버지와 그에게 잔류하라고 얘기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를 선택하기를 원했다. 그는 바르셀로나로 갈 기회도 있었지만, 그는 오로지 레알 마드리드만을 원했다."

"우리는 프랑스에서의 프로젝트로 그를 잔류하게 만들었다. 우리는 테이블 위로 돈을 세팅했고, 그것이 우리가 했던 일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맷 바로] 첼시는 FFP 때문에 아자르를 보내줄 것이다 arrow_downward UEFA U-17 챔피언십을 통해 본 축구계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