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데일리 스타] 코바치치 임대 이적 조항과 관련하여 첼시에게 새로운 조건을 제시한 레알 마드리드

RYU_11 2019.04.27 17:25 조회 1,876

https://www.dailystar.co.uk/sport/football/774855/Chelsea-Mateo-Kovacic-Real-Madrid-transfer-news







마우리시오 사리는 26일 있던 컨퍼런스에서 "코바치치는 미래에 여기 남을 것" 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첼시는 마테오 코바치치를 완전영입하기 위해선 £26m 가량의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조항을 받아들여야 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5월 5일까지 첼시가 이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며 주장하고 있다.



올해 여름 이적시장 금지 징계에 대한 추가적인 결과를 기다리는 중인 첼시 입장에선 이것은 매우 민감한 이슈다. 끝내 징계가 확정된다면 그들은 더 이상 새로운 선수를 들여오지 못하게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임대 조건이 올 시즌을 끝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면 어떨까? 그렇담 문제될 것은 없어지는 셈이다.



올 여름 리빌딩을 원하는 지네딘 지단의 플랜에 코바치치는 없으며, 베르나베우 보단 런던에서 머무르게 될 것이다. 그러나 아직까지 그는 세상을 놀라게 하지 않았다. 리그 19경기를 뛰며 0골 2어시만을 기록하는 상황이기 때문! 그래도 괜찮다. 이 크로아티안은 24살에 불과하며 앞으로의 시간들은 오롯이 그의 것이니까.



한편, 블루스의 보스 마우리시오 사리는 "코바치치가 우리와 함께 머무를 것임에 나는 너무 기쁘다" 라고 말했다.



"우리는 지금 적합한 선수가 조르지뉴 하나 뿐이라서 해당 포지션에 문제가 많다. 그치만 코바치치는 좋은 중앙 미드필더 옵션이 되어주고 있다. 그는 매우 좋은 선수가 되어가고 있다."



첼시는 아직 그의 미래에 대해 구체적인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 그들에게는 로스 바클리와 루벤 로프터스-치크가 있기 때문이다.



이 상황에서 첼시는 코바치치를 한 시즌 더 임대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겠다는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제안을 받았다. 이렇게 된다면 코바치치가 총 2시즌 가량의 기간을 임대 신분으로 첼시에서의 삶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는 셈인데, FIFA의 이적시장 금지 징계가 내려진다 한들 첼시가 코바치치를 지켜낼 수 있다는 것이다.







====================


작성자 : RYU_11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미러] 다니 세바요스를 영입하고 싶어하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arrow_downward 포그바+아자르+요비치+밀리탕 영입해도 괜찮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