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경기 후기

sky erika 2019.04.01 05:44 조회 2,611 추천 1
루카 지단 마르코스 요렌테 브라힘 디아즈
기대되는 선수들이 많아 경기를 봤는데 나름 재밌었네요
루카지단은 이 한경기로만 평가하긴 애매하지만 무난무난한거같네요 
마르코스 요렌테는 전 매우 긍정적으로 봤습니다. 탈압박도 나쁘지않고 뛰면 뛸수록 나아지는게 보이네요. 패스능력도 좋고 최소 로테멤버로는 충분하고 경험치먹으면 나름 괜찮은 선수가 될 것 같아요
오드리솔라는 공격측면에선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고 수비장면은 딱히 없었네요
브라힘 디아즈도 재능은 확실한 거 같은데 이 선수가 뛸 자리가 있긴한지 모르겠네요 정확히 어느 자리에 뛰는 선수인지..

벤제마는 오늘 엠브피라고 봅니다. 공격쪽에서 조립은 본인이 다하고 혼자서 진짜 드리블 패스 슛 연계 다하네요.

워스트는 전 마르셀로 베일이라고 봅니다. 발만 갖다대면 골인거 못넣고 그냥 평소의 베일이었네요. 다크템플러가 따로 없습니다.

마르셀로는 축구 좀 대충한다 느낌이 계속 드네요. 성공확률 낮아보이는 패스 계속하고 볼처리도 어중간하게하고 맘에 안들어요. 나초도 좋은 장면도 있었고 아쉬운 장면도 있었고 쏘쏘 했습니다. 
나초 바예호 내보내고 중앙 수비수 어린 선수 한명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4옵션으로 쓰는 것도 괜찮아보이네요.

아 맞다. 기억은 안나는데 7번 달고 있는 선수도 보였던 것 같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반다이크는 바란의 완성형인듯한 모습... arrow_downward 오늘 경기 선발 라인업 (루카 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