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내일 2시30분

호날두, 마드리드 방문

Ruud Moon 2019.03.19 10:05 조회 2,646 추천 2
Cristiano Ronaldo.

유벤투스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스페인 사람들과 경제를 돕기 위해 새롭게 모발 이식 전문 사업을 시작했음을 알렸다.

이 포르투갈 국가대표 선수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개업식에 참석했다.  그의 사업은 Insparya 그룹에 속해있지만, 호날두 개인이 50%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다.

호날두
탈모는 유럽과 세계 여러 나라에서 심각한 문제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돕고 싶습니다.  자존감을 회복시켜주고 싶습니다.  우리에게 오는 것을 부끄러워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외모를 잘 가꾸길 원하고, 저 역시 그 대표적인 예시로 들어질 수 있는 사람입니다.  바로 그 사실이 파울로 라모스 (Insparya 그룹 CEO)가 제게 이 프로젝트를 말해준 이유였고, 저는 듣자마자 이 사업이 정말 특별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사업은 성공할 것이고, 이 사업을 통해서 스페인 사람들과 스페인 경제에 큰 도움이 되길 소망합니다.

Insparya 그룹은 포르투갈에 10개 지점을 갖고 있고 35,000번의 시술을 이미 완료했다.  시술은 6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가격은 4,000유로에서 7,000유로 사이다.

원문 보기

(기사작성=레알매니아 뉴스 스태프 Ruud Moon)

ⓒ 레알매니아 / 본 기사의 상업적 이용을 금하며, 타사이트로의 펌은 작성자의 허락하에 가능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마네 vs 살라 arrow_downward 레퀴프-바란은 레알 마드리드 떠나는 걸 고려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