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세르히오 라모스 인스타그램 글 전문

토니 2019.03.11 20:55 조회 3,151 추천 9

축구선수로서 우리는 경기장 위에서 플레이로 말을 대신하는걸 선호하지만 이번시즌은 그렇게 흘러가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의 사건들은 재앙적이였고 저는 숨지않습니다.
우리는 숨지 않습니다. 우리, 즉 선수들에게 최우선적인 책임이 있으며 저는 주장이기에 모두보다도 더 큰 책임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희를 둘러싼 의문들에 답하는 가장 솔직한 방법이 직접적으로 태클하는 것이라고 생각한 것입니다.

암스테르담의 옐로카드는 에러였나?
확실히 에러였고 200% 제 책임입니다.

왜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나?
약속이 있었으며 제 머릿속에는 단 한순간도 경기가 그렇게 될것이라는 생각이 없었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며 녹화 자체는 줄어들었습니다.

드레싱룸에서 회장과 다투었나?
드레싱룸의 문제는 드레싱룸에서 다루어지며 해결됩니다. 그 어떤 문제도 없었으며 모두는 같은 관심사를 가졌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특정 동료들을 지목하여 비판했나?
우리는 항상 드레싱룸에서 대화하며 서로에게 동기부여가 되어주며 모든 것은 건설적인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마르셀로와 다투었나?
우리는 모든 트레이닝 세션에서 교류를 합니다. 압박과 함께 일하는 방식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단지 일화였으며 때때로 일어나는 다른 많은 일화와 같습니다. 마르셀로는 제게 형제와 같습니다.

왜 바야돌리드로 선수단과 함께 갔나?
동료들 가까이서 서포트를 해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감독에게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
우리의 결정이 아니며 우리는 절대 관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레알마드리드의 감독에게 엄청난 존경심을 가지며 항상 서포트합니다.

이러한 반응들은 의심없이 굉장히 실망스러운 시즌의 결과이지만 성공이 우릴 멈추지 않듯, 실패도 우릴 멈출 수 없습니다. 계속 나아가고 노력하고 진화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입니다. 우리는 레알마드리드의 일원임을 행운으로 여기고 역사의 일부분을 형성하는 것을 행운으로 여기지만 레알마드리드는 과거에도 현재도 미래에도 항상 레알마드리드 일것 입니다. 한 개인의 이름이 레알마드리드의 전설을 쓰지 않지만 우리 모두 함께 그 전설을 써왔습니다.

우리는 함께 미래를 위해 노력하여 희망을 재건해야 합니다.

마드리디스타의 헌신.

Hala Madrid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루카 지단 파이팅 arrow_downward 벤제마는 이번 시즌 어느 정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