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MARCA] 비니시우스가 퍼즐의 마지막 조각이다.

RYU_11 2018.12.27 20:05 조회 1,969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8/12/25/5c229abae2704e8a9d8b457e.html







레알 마드리드는 클럽월드컵 우승 및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그의 첫 타이틀을 들어올리는 모습과 함꼐 2018년을 마쳤다.




그는 현재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내기 위해 브라질에 있으며,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의 드레싱 룸 (1군) 에 포함되어 행복감을 느끼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앞으로 더 규칙적으로 뛸 시간을 가지지 못할 것임을 의미하진 않는다.




산티아고 솔라리 감독은 그에게 3번의 선발 기회를 주었는데 그 중 2번은 멜리야, CSKA모스크바전 이었고 그 이후로 그는 계속해서 벤치에 앉아 있어야만 했다.




비니시우스를 팀에 완전히 녹아들게 하는 것은 솔라리가 반드시 해결해야 할 퍼즐의 마지막 조각이다.




구단의 수뇌부들은 이 브라질리언이 피치 위에서 앞으로의 방향성을 직접 선보인 이후부터 각종 문제들을 해결해줄 것이라 계속해서 믿고 있으며, 그가 중요한 경기들에서 더 많은 시간 동안 뛰기를 원한다.




그가 경험이 없는 선수인 만큼 적당한 출장 시간을 뛰었다고 주장하는 이들이 있는 한편, 그는 비록 경험이 일천하지만 아직 그가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본인의 능력을 제대로 뽐내지 못했기에 더 많은 시간을 뛰어야만 한다고 주장하는 이들이 존재한다.




이러한 논쟁은 또다른 포워드와 계약할지의 가능성과 얽혀서 구단 수뇌부들 사이에 꾸준히 있어 왔지만 이 18살 소년의 미래에 더이상 장애물을 두고 싶지 않아 하는 열망 또한 존재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은 솔라리가 앞으로 그에게 더 많은 시간을 줄 것인가? 를 가리키고 있으며, 특히 다가오는 1월 코파 델 레이 경기가 중요시 될 것이다.




레가네스는 컵 대회에서 로스 블랑코스를 상대하게 될 것이며, 이론 상 이것은 비니시우스 본인이 다가오는 탑 티어들과의 중요한 매치에 선발로 나설 준비가 되었음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

작성자 : RYU_11



format_list_bulleted

댓글 8

arrow_upward [MARCA] 미드필더와 공격수가 골 없이 남아 있다. arrow_downward 지난 3년간 유럽 탑팀들 주요 공격진 스탯.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