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칼데론: 베컴과 계약 연장 할것이다.

라키 2006.08.18 02:01 조회 1,486
공들여 썼던 글이... 에러로 인해 다 날아갔습니다. ㅠㅠ
AP통신에 의한 얘기로, 칼데론이 AS지에 베컴과 계약 연장을 할것이라 얘길 했다는군요.
다 쓰긴 뭐하고 해서 간단요약.

1. 칼데론 왈, 베컴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할 준비가 되어있다.  그의 에이전트와 이야기 했고, 계약 연장을 하는것 자체에는 합의를 보았다.

2.  칼데론 왈, 베컴은 마드리드에서 행복하다고 하고, 그의 아이들도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의 아들 (브루클린)은 스페인 어를 한다고.

3. 마르카 지에 의하면, 베컴과 빅토리아의 에이전트인 사이몬 풀러가 오는 9월 초상권을 두고 마드리드와 협상을 한다고.  현재 베컴의 초상권에 의한 수익의 반은 마드리드로 가게 되는데, 풀러는 그것을 20프로로 줄이고 싶어하고, 이것이 계약협상의 걸림돌이 된다고.

4.  칼데론 왈, 베컴은 레알 마드리드에 있어서, 선수로서도, 상업적인 자산으로서도 빠질수 없는 선수라고 말했고, 미국에서의 그의 모습을 (축구 내외적인) 봤어야 한다고 말했다.

5.  베컴은 현재 국가대표에 발탁되지 않은 이상, 마드리드에 전념할수 있지만, 현재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선발이 되지 못했다.  그때문이라도 카펠로의 신임을 사야 하는데... 수요일 저녁 훈련에 지각, 벌금을 물게될 상황에 쳐해서 그것마저 어려운 상황이라고. (--;)

...라는 것입니다.

화이팅, 베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파본:나를 믿어 주지 못한다면 난 사기당한 기분일꺼다. arrow_downward 현재까지 보는 이번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