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가 노릴만한 브라질 재능들
브라질은 레알 마드리드가 요즘 가장 열중하고 있는 시장이다. 비니시우스와 호드리구 고에스를 영입한 클럽 수석 인재 스카우터 주니 칼라파트은 계속해서 브라질 시장을 주시하고 있다.
마드리드는 코파 상파울루, 캄페오네투 브라질레이루, 코파 두 브라질 U20 토너먼트 그리고 U20, U17, U15 남아메리카 챔피언십과 같은 대륙 수준의 청소년 축구 대회를 지켜보고 있다.
다음 소개되는 선수들은 비니시우스와 호드리구의 길을 따라 갈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이 보이는 선수들이다. (모두 2000년생 이상)
- 비토르 가브리엘 (18세, 포워드, 플라멩구)

'코피냐'라고도 알려진 2018 코파 상파울루에서 플라멩구가 결승에 오르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팀 내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였다.
그는 힘있고, 창의적이며, 시야가 좋고, 쎈 성격을 가졌다. 이미 플라멩구 퍼스트 팀에 데뷔해서 골을 넣었고, 곧 최종적인 돌파구를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중앙 공격수인 링컨보다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플라멩구 퍼스트 팀에 더 자주 합류하고 있다.
- 알랑 (18세, 미드필더, 팔메이라스)

U17 대표팀에서 비니시우스의 동료인 알랑은 키가 작고 낮은 무게 중심을 가지고 있다. 인도에서 열린 U17 월드컵에서의 활약 이후 마드리드는 그에게 확고한 관심을 가지게 됐다.
알랑은 아직 팔메이라스 퍼스트 팀에 들어가지 못했다. 그는 신체적 발달에 의해 방해를 받았다. 또한 그는 U20 대표팀에 도약을 완료해야 한다. 하지만 그는 브라질 청소년 축구에서 가장 큰 재능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팔메이라스는 인내심을 가지고 그를 키우고 있다.
-유리 알베르토 (17세, 포워드, 산투스)

산투스에서 호드리구와 거의 같은 시기에 떠올랐으며 코파 리베르타도레스에 출전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그에게 기회가 더 제한되어 있다. 그는 등번호 9번이지만 클럽과 U17 대표팀에서 오른쪽 윙으로 정기적으로 출전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볼 터치 수준이 부족한 듯하나 좋은 피니셔이다. 그는 코파 두 브라질에서 득점을 했다. 산투스 유스 공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능이다.
- 유리 세자르 (17세, 포워드, 플라멩구)

비니시우스가 나가고 자연스럽게 교체됐다. 그는 왼쪽 윙에서 뛰는 것을 선호한다. 빠르고 민첩하여 수비하기 힘들다. 캄페오네투 브라질레이루에서 몇몇 대단한 장면들을 보여줬다. 아틀레티쿠 미네이루전에서 플라멩구 퍼스트 팀에 소집됐지만 데뷔는 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의 소집은 그의 재능에 대한 믿음을 말해준다.
브라질에서는 이미 마드리드가 코피냐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다른 선수들과 함께 그의 발전을 주시하고 있다.
- 카이우 호르헤 (16세, 포워드, 산투스)

가장 최근 열린 코피냐에서 가장 어린 선수 중 한 명이었던 카이우는 대회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주전 선수는 아니였지만 골들을 터뜨리며 다음 대회를 활약할 모습을 보여줬다.
16세의 나이에 피지컬이 잘 발달한 그는 U15 캄페오네투 브라질레이루에서 돋보이는 활약을 보여줬으며 U17에서 또 다시 그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볼을 잘 간수하고, 골대를 등지는 플레이가 뛰어나며 골을 넣는 예리한 눈을 가지고 있다. 그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산투스 선수단에 포함되어 있다. 브라질이 오랫동안 생산해내려고 애썼던 종류의 철저한 센터 포워드다.
- 가브리엘 베론 (15, 포워드, 팔메이라스)

15세 윙어인 베론은 지난 6월 주니어 클럽 월드컵 결승전에서 레알 마드리드에게 고통을 안겨주었다. 팀은 로스 블랑코스를 4대2로 물리치고 우승을 거머줬다. 결승전에서 그는 한 골을 넣었고 MOM 상을 받았다. 그는 또한 2017 U15 남미 챔피언십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줬다. 힘있고 축복받은 오른발을 가진 그는 항상 기회를 노린다.
발번역&의역: 로얄이
댓글 8
-
Benjamin Ryu 2018.11.17여기에 에드 카를로스와 레오 산투스도 추가하고 싶군요
물론, 미드필더 자원이 너무 많은지라 카를로스는 안 노리고 아마 주로 공격수쪽 영입에 많은 신경을 쓰겠지만요 -
외데고르 2018.11.17센터백 공격수 위주로 노려야
-
묘이 사나 2018.11.17브라질 팀 되겠다 이러다
-
알파카교수님 2018.11.18유리라는 이름 붙으니까 괜히 불안하네요
-
이카르디 2018.11.18유망주사제기 싹해버리는것도 나쁘지는않을듯하네요
-
카카♥ 2018.11.18이럴거면 벵거데려오죠
-
sonreal7 2018.11.18모르는애들이지만 비니시우스 호드리구급은 있을거 같진않음..그런 재능이 막 쏟아지는게 아님
-
subdirectory_arrow_right 아모 2018.11.18@sonreal7 모르는거죠 쟤들이 더 잘할지 이미 영입해놓은 유망주들이 더 잘할지는... 비니시우스는 이미 한단계 더 성장했다고 생각하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