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윌마르 바리오스를 노리는 레알 마드리드

로얄이 2018.10.27 14:11 조회 3,334


전 세계가 줄렌 로페테기의 미래에 대해 얘기하지만, 그는 계속해서 일하고 있고 보강을 고려하고 있다.

이번 겨울 또는 내년 여름에, 기술 부서는 그들이 어떤 선수를 데려와야 하는지 확실히 알고 있고 그 중 하나가 중앙 미드필더다.

마르코스 요렌테에 대한 확신이 부족하여 로스 블랑코스는 콜롬비아의 윌마르 바리오스를 지켜보고 있고, 스카우터들은 그가 보카 주니어스에서 경기하는 것을 확인했다.

현재 보카는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대회를 치르고 있으며, 팔메이라스와의 1차전 원정 경기에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이는 12월에 열리는 클럽 월드컵에서 마드리드와 맞설 수 있음을 의미한다.

보카는 몇 주 전에 선수와 재계약을 맺어 바이아웃 조항을 €24m로 올렸다. 토트넘은 그에게 오퍼를 넣은 첫 번째 팀이었고, 어느 시점에서 이적이 마무리 되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보카는 협상을 중단했다.

현재 바리오스는 2021년까지 재계약을 맺었지만, 그의 바이아웃 조항은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그는 카세미루보다 기동성이 좋지만, 피지컬이 덜 하고 지난 월드컵에 출전한 경험이 있다.


출처: 마르카 (호세 펠릭스 디아스)
발번역&의역: 로얄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유스 소개] 스페인 사네 arrow_downward 벤제마 \"내가 더 많은 골을 넣어야한다는 걸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