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예그리노 - 안드리 루닌

안드리 루닌은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를 바라본 프로젝트의 일원이었다. 그러나 쿠르투아가 도착하자 그는 출전 시간을 얻기 위해 레가네스 임대를 결정했다.
그러나 루닌은 아직도 새 팀메이트들과 함께 유니폼을 입고 뛰어본 적이 없다. The One Party에서 마우리시오 페예그리노는 그의 데뷔전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았다. 그는 루닌 임대에 대한 레알 마드리드와의 최종 계약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자세하게 설명했다.
"일정 횟수의 경기를 출전시키지 않는다면 돈을 지불하도록 하는 조항이 있다. 하지만 우리는 경기를 스포츠적 측면을 더 우위로 생각하고 있다. 만약 (조항 때문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면 우리는 그렇게 할 것이다."
페예그리노는 그가 아직 기회를 얻지 못했던 이유에 대해 밝히고 싶어했다.
"지금 나는 훌륭한 실력을 가진 골키퍼 3명을 보유하고 있지만 내 선택은 쿠에야르고, 그 결정을 내리는 사람은 나다."
페예그리노는 루닌의 적응기간을 강조했다.
"그는 매우 어린 골키퍼다. 그는 스페인, 라리가 그리고 팀메이트들에게 적응하고 있고 엘리트 안에서 그것은 분명히 수년이 걸릴 것이다."
감독은 그에게 자신의 순간이 올 것이라고 말하면서 결론 내렸다.
"올해 그에게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내 최우선 선택은 쿠에야르다. 그렇다고 미래에 루닌이 내 마음을 바꿀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발번역&의역: 로얄이
댓글 8
-
San Iker 2018.10.12골키퍼 그냥 막 영입하더니 아까운 유망주 한명 날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모크카 2018.10.12아니 임대 보낼꺼면 주전 보장 되는데로 보내야지... 레알 온 건 루닌 선택이긴 하지만 너무 안타깝네요... 쿠르투아가 못해도 5년은 할텐데...
-
no.1_좌절금지 2018.10.12*보드진은 무슨생각을 하는지 가면 갈수록 알수가 없네요
출전보장이 높은곳을 안찾고 암울합니다. -
외데고르 2018.10.12출장조항까지 걸었으면 보드진이 할일은 다 한듯. 나머진 선수몫이죠.
-
하자르 2018.10.12기대되는친구였는데 못나오고있구나..
-
프란시스코다리 2018.10.12무조건 주전 먹는 곳으로 가야 했는데..
-
백색물결 2018.10.12쿠르투아 영입하는 순간 이 친구 앞날은 먹구름낀거나 다름없죠. 임대생에겐 웬만하면 주전 안준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당히 힘든 커리어를 보내게 될지도...
-
택시드라이버 2018.10.12잘해주긴하지만 쿨투아 영입은 쫌..아직도 갸우뚱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