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edule
오사수나::

호날두 성폭행 논란이 진지한 국면에 접어드네요.

라그 2018.10.01 22:24 조회 5,920 추천 9


(관련 슈피겔 기사 링크)
http://www.spiegel.de/international/search/index.html?suchbegriff=ronaldo

http://www.spiegel.de/international/zeitgeist/der-spiegel-football-leaks-exclusive-cristiano-ronaldo-rape-allegation-a-1143910.html

-------------------------------------------------------

 번역 기사는 다른 커뮤니티나, 네이버 뉴스에도 많으니 굳이 퍼오진 않겠습니다. 

 처음에는 흔하게 셀럽에게 따라붙는 논란 중 하나인줄 알고 그냥 넘어갔는데, (슈피겔이 나름 정론지라지만, 결과적으로 틀린 경우가 없는 것도 아니고) 점점 국면이 커지네요. 보통은 문제 제기 당한 사람이 고소 등 강경하게 나오면 일단 추이를 보는 방향성으로 기다리는 경향이 강한데, 이번에는 강경하게 반박에 임했습니다.

 호날두 본인은 아예 무관한 일이라고 부인했고, 제스티푸테도 성명을 통해서 픽션이라고 얘기를 했지만. 슈피겔 측 기자는 우리는 충분한 자료를 가지고, 법률적인 검토를 통해서 계속 대응할 거라고 선언했네요.

 사실 이 문제가 지금만 불거진게 아니라 1년전에도 문제 제기 되었다고 제스티푸테 측에서 강경하게 나오고 잠깐 수그러진 문제였는데... 아마 그 사이 철저하게 준비해서 대응하는 것 같네요. 슈피겔은 지금 호날두 측이 '소설이다, 사생활 침해다라고만 하지 우리 자료가 거짓이라고는 못하지?' 이러면서 뻗대고 있고요.
 
 이 문제는 슈피겔이 제시하고 있는 당시 사건에 대한 근거가 정확하고, 재해석의 여지가 없는지에 따라 갈리겠네요. 호날두 측은 어떻게 대응할 지 의문이고요.

 결론이 어떻게 나냐에 따라서 호날두라는 한 인간에 대한 평가가 많이 바뀔 듯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5

arrow_upward 호비뉴는 성폭행으로 법원에서 9년형까지 받았네요 arrow_downward 베일 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