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싱겁게 끝난 무링요 v 베니테즈 간의 입 대결!

Legend Raul 2006.08.13 21:42 조회 1,819
Jose Mourinho and Rafael Benitez
지금까지 무려 10번이나 대결했던 두명의 감독!

곧 있을 커뮤니티 쉴드를 앞두고 예전의 퍼거슨 v 웽거 만큼의 신경전이 있었는데 그 신경전은 무링요가 이렇게 시작을 했습니다.

무링요가 금요일에 베니테즈를 향해 "어쩌면 그는 나와 문제가 있을수도 있다." 라고 하자 베니테즈는 이렇게 반응을 보였는데, "(무링요와의 신경전을 가지고) 내 시간을 낭비하지 않겠다!" 라고 맞받아 쳤는데 이거 말고도 두 사람간의 충돌은 또 있었습니다.

얼마전에 무링요가 자신들에게 위헙적이 될 팀이 아스날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고 하면서 리버풀은 전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하면서 이런말을 했습니다.

"그들은 정말 이기기가 어려운 팀이죠. 그러니까 우리가 12경기 중에서 6번 이겼고 두번 또는 세번 비겼고 오직 우리가 두번에서 세번 패배했죠." (6번 이겼다? 말하기 전에 한잔 하고 했나? 지금까지 5번 이겼고 두번 패배했고 두번 비겼는데!)

그러자 베니테즈는 입 대결에는 끼어들고 싶지 않은지 이런말을 했는데,
"나의 팬들은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경기 하는거에 관심이 있지 절대로 조세가 뭐라 까불든 거기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

과연 오늘 누가 웃으면서 웨일즈 수도를 떠날까요?

그런데 무링요 보니까 이번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에서 (16이든 8이든 4강이든 아테네 결승이든 상관없음!) 레알 마드리드 v 첼시 - 이거 보고 싶다는!!!!!!

그때 무링요는 챔피언스리그를 무려 9번이나 우승했던 팀에게 좋은 교육 받으면서 패배할듯 ㅋ ㅋ ㅋ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커뮤니티 쉴드] 2:1 리버풀 승리 arrow_downward 카싼호 마르카紙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