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페레즈 "지단과 호날두 모두 이곳이 영원한 그의 집이란걸 안다."

토니 2018.09.24 11:59 조회 2,192 추천 7
연례총회 연설입니다

밸런스에 대해

"마드리드는 역사상 처음으로 유럽의 축구 챔피언이자 농구 챔피언이고 우리는 역사적 스포츠, 경제적 그리고 사회적 흐름을 살고 있어 자랑스럽다. 13번째 챔피언스리그 타이틀은 2000년에 시작한 스포츠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마드리드는 챔피언스리그 3연패를 이룩한 유일한 팀이다. 이것은 우리의 스포츠 프로젝트, 베르나베우 효과, 세계와 스페인의 최고의 선수들, 유소년 육성 정책 모두의 결과이다.

팀에 대한 찬사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이미 여기 있다. 우리는 환상적 스쿼드가 있고 피파 올해의 선수 후보에는 열한명이나 들었다. 모드리치는 UEFA 최고의 선수, 베스트 미드필더를 수상했고 피파 올해의 선수 최종후보이기도 하다. 프랑스와 함께 월드컵을 들어올린 바란에게 특별한 찬사를 보낸다."

선수영입에 대해

"떠오르는 스타인 비니시우스가 왔고 오드리오솔라도 있다. 특별한 미래를 지닌 18세의 골키퍼(루닌)도 왔으며 1군 선수들 중 10명이 유스 출신이며 그 중 하나는 마리아노이다. 쿠르투아는 러시아 월드컵 최고의 골키퍼로 마드리드에 도착했으며 멋진 미래가 기다린다."

로페테기에 대해

"그는 스페인을 이끌며 단 1패도 없이 우리에게 왔다."

크리스티아누에 대해

"그는 구단 역사상 최다득점자이며 리더이고 디스테파노의 정당한 후계자이다.(박수) 그는 본받을 만한 선수였고 그에 대한 이야기는 세대를 거듭하여도 울려퍼질 것이며 레알의 셔츠를 입는 모두의 본보기이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다."

지단에 대해

"우리의 레전드이자 그는 레알 마드리드 1군을 이끌고 역사를 만들어냈다. 그는 신화이며 크리스티아누와 마찬가지로 이곳이 영원한 그의 집이란 것을 알것이다."

출처: http://www.marca.com/futbol/real-madrid/2018/09/23/5ba7512222601d4a698b460b.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여기가 누구를 위한커뮤니티인지?? arrow_downward 추케: 렝글레의 파울은 의도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