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페레스

토티 2018.08.31 23:34 조회 1,994 추천 1

재영입
선수들은 다른 팀에 가서 잠재력을 끌어올리고 경험을 통해 과거로부터 성장한다. 우리는 여러 해 동안 이를 확신해왔고 마리아노는 프랑스에서 자신의 재능을 증명했다. 떠난 이의 귀환을 맞이하는 것보다 더한 만족은 없다. 이곳으로 돌아오기가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지 않나. 이 유니폼과 함께 자신이 리가, 챔피언스리그의 왕이라는 자긍심과 야망을 가져야 한다.

이적시장 총평
우리 선수단은 이미 최고였고 이번 여름을 잘 활용해서 보강까지 했다. 월드컵에서 증명된 세계 최고의 골키퍼가 왔고(쿠르투아) 세계 무대를 경험한 뛰어난 어린 수비수(오드리오솔라)에 장래가 밝은 골키퍼 기대주(루닌)까지 확보했다. 브라질에서 가장 빛나는 재능인 비니시우스와 칸테라에서 발베르데, 레길론도 끌어올렸다. 그리고 오늘 득점 DNA가 타고난 마리아노까지 합류했다.

영입 정책
우리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회장이 개척해준 길을 따라야 한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 스페인 내 최고의 선수들, 그리고 최고의 유소년 선수들이 우리와 함께하며 116년 동안 이어온 역사를 계승해 갈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의외로 이번시즌 무관은 면할꺼 같습니다(리그or코파 델 레이) arrow_downward 저는 마리아노가 MD7처럼 안‰瑛만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