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마르크 반 힌텀: 외데고르에게 관심있는 클럽 많다

로얄이 2018.08.21 02:00 조회 2,813

외데고르가 클럽 밖에서 선수 생활을 지속하기 위해 새로운 팀을 찾도록 요구받은 것을 알게 되었고, 그는 제시된 다양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네덜란드 리그에서 감각을 찾고 돌아온 외데고르는, 이번 시즌 기회를 갖기 충분한 수준이라는 확신을 팀에게 심어주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와 프리시즌을 함께 했다. 미국에서 기회를 많이 얻지는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UEFA 슈퍼컵과 리그 헤타페전에서 부름을 받지 못하였고, 이것은 그의 또 다른 임대가 임박했음을 알 수 있는 표시였다.

에레디비지는 그의 상륙을 위해 많은 투표 용지를 보유한 리그이다. 그가 지난 시즌 뛰었던 헤렌벤 옆에 있는 비테세가 좋은 선택사항 중 하나로 등장했다. 비테세의 스포츠 디렉터인 마르크 반 힌텀은 그를 데려오기 어렵다고 강조했다.

"그에게 관심있는 클럽이 많기 때문에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를 비테세로 데려오길 원한다." 마르크 반 힌텀은 Telegraaf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러나 비테세는 빠른 시일 내에 외데고르로부터 긍정적은 반응을 얻으려 하고 있다.

"우리는 다시 연락할 것이다." 반 힌텀은 이렇게 덧붙였고, 이 일은 빨른 시일 내에 해결되어야 한다.


출처: 아스
발번역&의역: 로얄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살라도 피르미누도 다 잘하지만 arrow_downward [오피셜] 2018 UEFA 올해의 남자 선수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