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뭔가 이상하네요

라그 2018.08.10 13:48 조회 3,390 추천 8

 EPL 영입시장이 일찍 종료되었는데, 아래 정리본을 보면 좀 의아한게 맨유, 토트넘입니다. 얘네 둘이 돈이 없는 팀도 아니고 보강할 곳이 없는 팀도 아닌데 사실상 거의 영입을 안했다 봐도 무방한 수준이에요. (토트넘은 진짜 안했고) 

 그리고 비슷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우리 페레스님이 계시고요.

 토트넘의 레비, 맨유의 우드워드, 레알의 페레스.. 이 셋의 공통점은 다른 팀의 회장이나 구단주, CEO와 다르게 전문 경영인 출신들이죠. 물론 기업 출신 관련 축구 인사가 있는 팀 중 돈 많이 쓴 팀도 있지만 이 셋의 이런 행보는 명백히 다른 팀들과 다른 노선을 취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나 레비야 원래 굉장히 구단 운영을 타이트하게 하는 사람으로 유명하지만 우드워드나 페레스는 돈을 잘 벌면서도 화끈하게 투자하는 사람들인데 이번 시즌은 뭔가 수상할 정도네요.

 얘네들은 이번 시즌 성적에 크게 목메지 않고 장기적인 시야로 접근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성적도 잘 나오면 좋겠지만, 가성비를 중시하겠다는 얘기겠죠. 팬들 입장에서는 짜증날지도 모르겠지만 기업인들이 장기적으로 진행하는 건 뭐 흔한 일이고.. 특히 페레스는 지금 3연패로 어느정도 성적도 차지했다 조금 여유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깨작깨작 그래도 알차게 쓰네요 arrow_downward EPL 2018 여름 이적시장 영입,방출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