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관련장신(모드리치 대체자,쿠르트와,발베르데 등)
<모드리치가 떠날 경우의 대체자들>
마테오 코바치치는 첼시로의 임대에 가까워졌고 모드리치는 인테르에서 플레이하길 원한다.이것은 레알이 두 크로아티아 선수들을 대체할 움직임이 필요하다는걸 의미한다.
호날두의 이적이 예상됐던거라면,이 두 선수의 이탈은 레알의 여름 이적시장 계획에 없던 일이다.
현재 세 개의 이름들이 영입 리스트에 올라가 있다.
에릭센은 모드리치의 이상적인 대체자이다.그러나 EPL의 이적 기간은 목요일까지이고 토트넘과 협상하기 위한 시간이 부족하다.이건 협상하기가 매우 어렵다는걸 의미하고 토트넘의 회장이 다니엘 레비라는걸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레알은 모드리치,가레스 베일에 이어 최근의 포체티노까지 레비와의 어려운 협상을 경험한 바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릭센은 모든 이들에게 환영받을만한 영입이다.
로페테기는 에릭센의 영입을 환영할테지만 티아고 알칸타라의 영입을 배제하진 않을 것이다.레알은 5년전에 티아고를 20M유로에 영입할수 있었으나 보드진은 그의 바이아웃을 지불하지 않았었고 로페테기는 티아고가 유용한 선수라고 믿는다.
마지막 세번째 옵션은 밀린코비치 사비치이다.
라치오는 그의 이적료로 100M유로를 요구했었으나 레알은 이를 지불하길 원치 않았었다.현재는 70M유로로 이적료가 내려가있고 클럽측에 더욱 매력적인 선수가 됐다.
-Marca,José Félix Díaz-
현재 영입이 가능한 선수들은 사실상 저 세 선수가 맞다고 보긴 한데 에릭센은 사실상 영입불가능이고 실제 선택지는 티아고 or 밀린코비치라고 봐야 될듯 하네요.둘 중의 하나라면 개인적으론 밀린코비치가 낫다고 봅니다.티아고는 너무 유리몸이죠.
베스트는 모드리치가 재계약을 해서 잔류하는거지만 만약 정말 팀을 떠나야 한다면 빨리 마무리하고 대체자도 빨리 구하는게 좋을거라고 봅니다.
<쿠르트와와 코바치치의 상황>
Melchor Ruiz 가 전한 바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쿠르트와의 영입을 완료했고 모든 것이 잘진행된다면 레알이 US 투어를 마치고 스페인에 도착한뒤 오피셜이 나올 것이다.쿠르트와는 5년 계약을 맺을 것이고 이적료는 35M유로이다.
코바치치 관련해선 레알은 이미 첼시와 한 시즌 임대에 합의했다.호세 앙헬 산체스가 현재 협상중이다.
레알은 쿠르트와를 영입함으로서 두 명의 수준높은 골키퍼를 보유한다는 것에 기뻐하고 있다.나바스의 잔류는 온전히 나바스의 선택에 달려있다.나바스가 팀을 떠나길로 결정한다면 레알은 이를 막지 않을 것이고 이를 이해할 것이다.
루닌은 카시야가 떠나길 원하고 있기 때문에 1군에 남을 것이다.만일 나바스와 카시야 둘 다 떠난다면 루닌은 팀의 세컨드 키퍼가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레알은 미드필드에 젊은 선수를 영입할 것인지 또는 발베르데를 잔류시킬 것인지 고민중이다.
-CadenaCope-
쿠르트와 영입은 곧 완료될듯 하고 개인적으로 코바치치가 이적이 아닌 임대를 가는건 굉장히 의외였는데 어쨌든 1시즌 뒤 다시 돌아오니 잘커서 돌아오길 바랍니다.
루닌을 남기는건 좀 의외이긴 하네요.나바스의 잔류가 결정되면 이적 시장 막판이라도 임대를 보내는게 훨씬 나을거라고 보는데...그리고 미드필드쪽은 코바치치 대체자로 영입되는거면 그냥 발베르데를 잔류시키는 것도 개인적으론 괜찮아보이긴 합니다.
<발베르데를 향한 문은 열려있다>
US투어와 코바치치의 임대로 인해,발베르데의 레알 1군행의 문이 열렸다.
발베르데는 맨유와 유베전에서 선발로 출장했고 1군에 남아 로페테기의 25인 스쿼드에 들어갈만한 강한 가능성을 보여줬다.해당 경기들에서 그의 퍼포먼스와 태도는 매우 뛰어났다.
코바치치의 빈자리는 새로운 영입으로 대체되지 않을 것이고 해당 포지션은 발베르데가 채울 것이다.발베르데는 라리가로의 임대가 고려되었으나 예상됐던 것보다 빠르게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그의 꿈이 이루어질수 있다.
-Marca-
개인적으론 이번 프리 시즌 최대 수혜자들 중 하나로 보는데 인성 문제로 인해 레매내 여론은 안좋은 것에 비해 프리 시즌에서 의외로 잘하는 선수로 꼽히는 분위기죠.
코바치치가 이적이 아닌 임대이기 때문에 누군가를 영입하기도 애매하고 발베르데를 잔류시켜서 한번 써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댓글 16
-
라파 나달 2018.08.08모들나가면 치치남기지...
-
Madrid_no.1 2018.08.08이번시즌은 나바스는 정신적지주로 무조긘 남겼으면 함. 믿었던 모들이 저꼴이라..
-
toni 2018.08.08코바치치도 임대 보낸 상황에서 모드리치 팔고 티아고사비치라니 -_- 페레스 지지율 무너지는 소리가 들리네요. 티아고는 쿠크다스고, 사비치는 150m택 붙은 햇병아리인데 월드컵 골든볼을 팔고 이런 애들을???
차라리 사이 나빠도 라이올라 꼬드겨서 포그바 하이재킹하는 게 구색이 훨씬 맞겠네요. 저쪽도 요원해보이긴 하지만 ㅋ
페레스가 이번만큼은 쿨병 아니길 바랍니다. -
DJspooky 2018.08.08모드리치까지 팔면 차포 떼는 건데 무조건 주저앉혀야죠
-
외데고르 2018.08.08그런상황이 온다면 티아고가 제일 좋아보여요.
그와중에 매각 고려되는 나바스는 불쌍... -
C.Ronaldo7 2018.08.08모드리치 매각은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걍 이번시즌 포기했다랑 똑같음 티아고 얘 유리몸이라서 무조건 중요경기때 발목 잡을거고 에릭센은 이미 이피엘 이적시장 종료돼서 레비가 절대 안팔거임 사비치는 레알급인가?하는 의문이 들구요 무조건 남겨야합니다
-
케로💛 2018.08.08누가와도 모들을 대체하기엔 부족한 ㅜㅜ
이적시장이 빨리 끝나기를 바라는건 처음이네요 -
robben 2018.08.08나바스는 이번 이적시장에도... 안타깝군요
-
Iker_Casillas 2018.08.08사비치는 현재 코어로 삼기엔 거품이고 에릭센을 지금 고작 며칠 앞두고 레비 상대로 영입?그게 가능하다면 차라리 케인 영입해버리죠. 티아고가 그나마 나은 카든데.. 지금 플랜A 자체도 베일이라는 폭탄을 안고 시작해야 하는데 또 코어에 글라스를 배치한다? 그냥 도박이죠. 다른 선택지 고려할 거 없이 잔류가 베스트입니다. 호날두 때랑은 상황이 달라요. 호날두가 이미 나간 상황에서 모드리치가 나간다? 원래 맞은 데 또 맞으면 엄청 아픔..
-
다크고스트 2018.08.08밀사는 모드리치랑 다른 유형의 선수라 모드리치랑 비슷한건 티아고긴 한데 베일급 유리몸이라는게 상당히 맘에 들지 않는 불안요소죠.
-
A.Gilardino 2018.08.08밀코사 오면 미들진보단 공격진 보강의 느낌도 많이 날 듯 ㄷㄷ
-
Inaki 2018.08.08티아고도 어차피 미들 뎁스가 나쁘지 않아 괜찮다고 봐요. 필요할 경우 둘 다 영입해도 된다고 보고요
-
subdirectory_arrow_right Iker_Casillas 2018.08.08@Inaki 네. 만약 떠나고 영입한다면 밀코사, 티아고 둘 다 데려와야져.
-
마드리디스모 2018.08.08*페레즈가 팀 위에 선수 없다는걸 보여주기 위한 큰그림인가 싶기도 하네요.
또 이번 시즌은 체면치례만 하고 젊은 피로 물갈이 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쿠르트와, 밀린코비치 사비치 영입설 나는 것 보니.
또 올해 영입 할만한 매물도 많이 없으니 올해 알짜배기들이랑 저렴한 애들로 시즌 운영하고 내년에 확 지르려는 준비 중인것 같기도 하고..
의중을 알고 싶은데 잘 모르겠네요. -
김주윤 2018.08.08발베르데는 임대가 나아보이는데, 독일 중산위권 팀이나 라리가 중위권 팀 임대가 가장 적합하다고 봅니다. 우리팀에 남아봤자 기회도 적을텐데 뛰는게 중요하죠.
-
Oz 2018.08.08모드리치랑 저기 리스트 3명이랑 클래스 비교가 안되는데 무조건 남겨야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