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마르카] 코바치치, 이적의사 재확인 … 이적의지 확고

떼오 2018.07.22 16:17 조회 4,629 추천 1


코바치치는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길 원하고 있다. 코바치치는 금요일 로페테기와 만남을 가졌고, 팀을 떠나게 해달라고 요구했다. 그들간의 첫 만남에서 로페테기 감독은 그의 잔류를 설득했지만 코바치치는 의견을 철회하지 않았다. 

코바치치는 이번 여름에 떠나는 것이 가장 적기라고 확신하고 있다. 코바치치와 로페테기 사이의 대화는 좋았지만 아주 길지는 않았다. 코바치치 위치는 매우 명확했고, 자신의 마음을 바꾸지 않을 것처럼 보였다. 

코바치치는 레알 마드리드에 온지 3시즌이 지났고, 항상 놀라운 축구선수로 남아있었지만 카세미루, 모드리치 그리고 크로스의 선발자리를 끝내 넘지 못했다. 코바치치는 항상 보조적인 역할을 해왔고, 어찌됐든 코바치치는 지금 또 다른 클럽으로 이적하고 싶어한다.

맨체스터 시티, 바이언, 리버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그리고 유벤투스 등 몇몇 팀들이 문을 두드리며 그에게 중요한 역할을 약속했다. 코바치치는 지금이 자신의 팀을 바꾸고 경력을 쌓아나갈 적절한 시기라고 믿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코바치치를 팔길 원하지 않지만 코바치치의 마음은 요지부동이다. 월드컵 결승전이 끝나고 5일 후 로페테기와 만난 코바치치는 매우 진지하다는 것이고, 가능한 자신의 미래가 해결되길 원하고 있다. 휴가 후 코바치치는 다른 팀에서 프리시즌을 치르길 바라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최소 50M 유로 이상이면 그의 이적을 생각해볼 것이다. 

출처: 마르카
의오역&발번역: 떼오


아쉽지 않으니 돈만 두둑히 남기고 떠나길 ㅂㅂ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8

arrow_upward 근데 아자르오면 판갈아없는게 어띻게 갈아엎는거죠? arrow_downward 정말 현실적인 영입은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