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비니시우스는 임대가지 않는다

니나모 2018.07.20 22:20 조회 2,803


비니시우스는 금요일에 입단식을 가졌고 팀에 잔류하겠다는 의향을 분명히 했다.클럽측은 비니시우스를 이적(임대)시킬 의향이 없고 비니시우스는 이를 입단식에서 확인시켜줬다.


레알에 남을 것이냐 아니면 출장 시간을 위해 다른 스페인 클럽으로 임대갈 것이냐는 질문에 비니시우스는 아래와 같이 답변했다.


"전 레알의 1군에 남습니다.그리고 제가 적응을 빨리 하게끔 하기 위해 카스티야에서 몇몇 게임을 뛰게 될 것인지 레알의 누군가가 결정하게 될겁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비니시우스의 첫번째 시즌을 위해 두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다.첫번째는 1군 소속으로 계속 뛰는 것이고 두번째는 빠른 적응을 위해 카스티야에 합류해 로페테기가 부를때 1군으로 콜업되는 것이다.


일단,카스티야행이 최적이라고 보이고 레알은 이미 카세미루를 그러한 방식으로 적응시켰던 바 있다.

-AS-


브라질 리그를 평정하다시피 하고 온 네이마르나 호빙요도 첫시즌에는 적응에 고생했는데 비니시우스가 과연 1군에 합류해서 적응이 가능할런지...오히려 성장에 안좋을 영향이 갈 확률이 높아보이는데...


그리고 카스티야행도 좀 그렇구요.라리가팀들 중 임대를 받아줄만한 팀이 없다면 모르겠지만 임대를 받아줄만한 팀이 있다면 라리가팀들 중 하나로 보내는게 좋아보이는데 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임대가는 게 낫다고 보는데 말이죠 arrow_downward [ABC] 레알 마드리드를 기다리는 이카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