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이적 시장 만료와 아자르

니나모 2018.07.17 18:14 조회 2,968 추천 1


지난 2월 UEFA는 리그 시작 48시간 전에 이적 시장을 마감하겠다는 EPL의 요구를 받아들였다.이건 다음달 9일이면 유럽의 다른 클럽들은 이적 시장이 남아있는 반면 EPL의 팀들은 더 이상 아무도 영입할수가 없다는 뜻이다.또한 8월 한달 동안 EPL의 팀들은 소속된 선수들은 떠나보낼수 있으나 영입은 할수가 없다는 말이기도 하다.그리고 이러한 조건은 레알로 이적할 준비가 되어 있는 아자르와 팔지 않으려 하는 첼시에겐 큰 문제이다.


첼시는 대체자를 구할 충분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아자르를 파는건 큰 위험성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아자르의 이적을 막느냐 마느냐는 첼시에서도 큰 논쟁거리였다.그리고 첼시측은 시즌이 끝나기 전에 아자르가 팀을 떠나길 진정으로 원한다고 결정한다면 떠나보낼 때라고 결정했으나 아자르는 그때까지 결정하지 못했었고 첼시측은 지금은 너무 늦었다고 하고 있다.


그러나 아자르의 최근 발언들을 봤을때 아자르는 떠나기로 결정한것으로 보인다.그리고 첼시가 아자르의 가격을 결정하게끔 이적 요청을 할수 있는 선택지가 있다.


사실, 잉글랜드 언론에 따르면,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220M유로 정도를 아자르의 이적료로 요구할수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는 그러한 금액은 지불하지 않으려 할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첼시측은 아자르의 월드컵 활약으로 인해 이적료가 올라갔다고 생각하고 있다.그러나 첼시는 또한 아자르의 계약이 2년 남았고 재계약을 할 의향이 없음을 명백히 했기 때문에 오퍼를 받기 좋은 때라는 것 또한 알고 있다.

-Marca-


개인적으로도 아무리 급하다고 해도 220M유로는 좀...

아자르가 그 정도라곤 생각하지 않고 베일을 팔면 모를까 그게 아니라면 윙자원으로 이스코,베일,아센시오,바스케스가 있는데 저 정도 금액을 주고 아자르를 꼭 영입해야 되는지에 대한 의문도 있습니다.


호날두의 공백이 있긴 하지만 사실 스코어러가 없어진건데 아자르가 골을 보장해주는 선수는 아닌게 사실이니까요.영입하면 물론 좋긴 하지만  개인적으론 그닥 소소하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호날두의 이적으로 이루어낸 이득과 손실 arrow_downward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일정이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