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가 윌교안을 노리는데 아자르썰이 솔솔 나오네요??
바르셀로나가 챔스에서 윌교안한테 강한 인상을 받았나 봅니다. 지난주에 1차비드 넣고 거절 당하더니 이번에 상향된 금액으로 2차 비드를 넣었다네요. 지금 나오는 이야기로는 옵션포함 60m파운드 정도 되나봅니다. 첼시는 지난주에 70m파운드면 판다고 했는데 지금 바르셀로나가 비드하는 금액 보면 아예 불가능한 딜도 아닌 것 같습니다.
첼시가 이번에 조르지뉴 63m유로에 이미 영입을 완료했고, 골로빈 유력에, 이과인루가니(혹은 이과인히사이), 어쩌면 알리송까지 노리는 상황에서 누구 하나 비싸게 팔리는 건 빼박이거든요?? 그게 윌교안이 될지, 아자르가 될지, 어쩜 둘 다일지... 첼시는 지금 쿠르트아, 윌리안, 아자르가 꾸준히 매각 루머에 오르고 캉테까지도 대리인이 psg와 접촉하고 있다는 RMC발 소식이 떴습니다.
다른 것보다도 우리가 신경써야 할 문제가 있는데, 며칠 전부터 아자르-바르셀로나 협상썰이 나옵니다. 미적지근한 레알 반응 보고 자극하는 아자르측 언플일 거라는 생각도 들고요. 아니면 실제로 윌교안을 빌미로 대어 아자르를 노리는 바르셀로나의 책략일 수도 있고요.
사리가 첼시 부임하면서 로만에게 아자르,윌교안만큼은 꼭 지켜달라고 요청했다던데, 둘 다 지키는 건 재정상 절대 불가능해 보입니다. 레알은 아자르, 바르셀로나는 윌교안(어쩌면 아자르)을 노리는 상황에서 애매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겠네요. 사리는 둘 중 하나는 어떻게든 지키고자 할 테니까요.
레알에게 남은 현실적인 카드는 사실상 아자르밖에 없는 것 같은데 보드가 얼른 우선순위를 정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자르 영입할 거면 얼른 하고, 말 거면 다른 선택지에 얼른 돌입하고..
댓글 5
-
타브리스 2018.07.13아자르는 본 소속팀을 존중하는 범위 내에서, 본인이 레알측에 할수있는 최대한의 추파를 던져왔다고 생각해요. 현 상황에서 현실적으로 영입 가능한 유일한 월클 윙포인데...이러고도 영입시도를 안하다 첼시와 재계약해버리거나 다른팀으로 가버리면 안될텐데요. 가장 현실적인 호날두 대체는 이카르디+아자르 조합이라 생각됩니다
-
떼오 2018.07.13그냥 뻔해보여요. 우리가 아자르 노리니까 가격이나 뻥튀기해보자 내는 기사같아요. 항상 얘네는 우리가 노리는 타겟들한테 그랬으니
-
날두의 호우주의보 2018.07.13아자르를 꾸레에 뺏기면...... ㅂㄷㅂㄷ
-
외데고르 2018.07.13윌리안 바르셀로나 가라
-
알롱지 2018.07.13캉테가 시장에 나온다면 무조건 노려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