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마르카] 로페데기의 문제: 시즌당 44골을 잃다

hellostranger 2018.07.10 22:10 조회 2,331 추천 1



레알 마드리드는 더이상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판매불가로 보지 않는다, 하지만 그의 이적 가능성은 시즌당 44골을 잃는다는 문제를 로페데기에게 안겨줄 것이다.


이 전 스페인 국가 대표팀 감독은 해결해야 할 많은 이슈들을 안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도착했다, 가장 시급한 이슈는 바로 이 포르투갈 포워드의 미래다.


종종 페레즈와 껄끄러운 관계를 맺기도 했지만, 이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는 근 10년 간 로스 블랑코스의 공격진 기준점이라는 아이콘이 되어왔다.


2017/18시즌 그는 33살의 나이임에도 44골을 기록했으며, 이는 그 다음으로 가장 높은 골스코어러인 가레스 베일의 2배 수치다.


이 점은 전 포르투 감독을 걱정하게 만들 것이다, 그렇게 골을 보장해주는 소스를 잃는다는 건 절대 팀에 이득이 되지 않는다, 슈퍼스타가 그를 대체하기 위해 영입된다고 해도 말이다.


호날두와 리오넬 메시의 위상을 복제할 수 있는 다른 선수가 아직 없다는 건 잘 알려져있다, 하지만 부족한 부분을 커버하기 위해서라도 선수를 데려올 필요가 있다.


유벤투스로 합류하는 호날두는 베일이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는 기회들을 안겨줄 것이다, 만약 레알 마드리드가 30골을 기록하는 2명의 선수를 보유할 수 있다면, 손실을 복구할 수 있을 것이다.


9년 간 스페인 수도에 있으면서, 호날두는 이 클럽의 올타임 리딩 스코어러가 되는 동안 451골을 기록했다.


로페데기는 이 클럽이 결정들을 내릴 필요가 있음을 인식하고 있다, 그 결정들 중 일부는 힘든 결정이겠지만, 데뷔 시즌은 감독에게 늘 어려운 법이다 그리고 그는 호날두의 이적이 미닫이 문이 될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http://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8/07/09/5b3beed1268e3ecf098b45bb.html
번역: 저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호날두의 이적은 사고에 가깝지 않나 싶습니다 arrow_downward [카데나 코페] 레알 마드리드 몇 가지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