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Özil'2010 y James'2014... ¡Hazard'2018!

toni 2018.07.07 14:05 조회 2,480 추천 3

페레스가 월드컵 스타 낚시를 즐긴다는 소문이야 워낙 잘 알려져 있다. 외질과 하메스가 이를 증명한다. 호날두가 떠날 수 있다는 흉흉한 소문으로 가득찬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는 한 선수로는 도저히 대체할 수 없을 그 거대한 공백을 메꾸기 위해 이번 대회를 지켜보는 중이다.


에덴 아자르도 레알이 지켜보는 선수 중 하나다. 그는 지네딘 지단이 선호를 표한 이후로 쭉 레알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선수다. 레알의 관심 속에서 아자르도 매순간 마드리드를 향한 그의 야망을 숨기지 않았다. 그의 아버지까지도. 만약 그가 마드리드에서 뛰지 못한다면, 적어도 그건 그가 뭘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은 아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첼시vs바르셀로나 매치를 주목했었다. 첼시는 두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으나 아자르는 특출나지 못했다. 벨지안은 윌리안에게 가려졌다. 첼시의 10번은 안토니오 콘테와 좋지 못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오명에 어려운 시즌을 보내고 있다. 아자르 반대론자들은 아자르의 연속되는 추문을 근거로 그의 미래에 의문을 표한다.


아자르는 월드컵은 두번째이자, 낭비되어선 안 될 가장 큰 기회다. 그는 이번 월드컵 우승후보 브라질을 상대로 최상의 폼으로 역사적인 승리를 일구었다. 늘 한끝 모자라던 벨기에 황금세대의 꿈은 현실이 되었고, 아자르는 그 정점에 있었다.


아자르는 네이마르를 포함한 모든 스타들 중에서도 빛났다. 브라질에게 그는 악몽이었다. 전반전에 맘껏 뽐낸 그의 기술들은, 후반전에선 고통받던 팀원들에게 한숨 돌릴 여유를 주었다. 축구력과 리더십을 모두 보여줬다.


아자르에겐 핸디캡이 있다. 바로 포지션상 네이마르와는 같은 팀에서 양립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핸디캡은 브라질을 꺾은 지금도 극복할 수 없어 보인다. 하지만 아자르의 월드컵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네이마르의 월드컵은 끝났다. 만약 아자르가 벨기에를 이끌고 월드컵을 우승한다면??



출처 마르카

http://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opinion/2018/07/06/5b3fdd69e5fdea933a8b4611.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150m 불러도 이적되겠네요.. arrow_downward 1819 시즌에 레알 망하면 그냥 이미지 바닥 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