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페레즈는 레알이 아니에요

백색물결 2018.07.07 00:49 조회 1,708 추천 18

페레즈가 우리의 리더고 선장이며 그가 이끄는대로 레알이 흘러갈 수 밖에 없다는 건 맞습니다.

이번 사가도 페레즈가 그리 결정한 이상 어쩔 수 없다 여기는 입장이에요. 하지만 그것이 페레즈에게 가해질 비판에 대한 면죄부가 될 수 없습니다. 

페레즈는 레알의 우두머리를 위탁받은 사람이지 페레즈가 레알인 것은 아닙니다.

팀보다 위대한 선수가 없듯이, 팀보다 위대한 감독도 없으며, 팀보다 위대한 회장도 없습니다.

만약 현재 벌어지고 있는 일이 어떤 명확한 플랜하에 이루어지는 계획이 아니라 단순히 선수와 회장의 해묵은 감정싸움의 결과라면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상황인 겁니다. 

레알이 나가야 할 방향과는 별개로 페레즈는 호날두가 나간 공백을 제대로 메꿔야만 할 책임이 있어요. 우리가 지켜봐야 할 것은 그 부분이겠죠.


추가로 현재 호날두에 관련한 사실 중에서 기사화 된 부분 중 많은 기사에서 일치하는 것 중 하나는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이적해도 여전히 네이마르, 메시보다 낮은 연봉을 받게될 거라는 점이죠. 이는 페레즈 쉴드에 쓰이는 "호날두가 메시급 연봉을 요구했다"는 주장이 사실일지 의심이 가는 점이죠.

마르카 기사에도 호날두가 이적을 결심하게 된 방아쇠는 바이아웃 100m로 나타나 있으며, 사실 이쪽 이야기를 사실로 받아들여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다른 이야기들 보다 호날두의 행적에 관련한 부분에서 좀 더 합리적이거든요.


페레즈는 아무래도 베일 중심의 레알을 의중에 두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부디 베일이 연봉 값을 했으면 좋겠습니다만...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2

arrow_upward 호날두 논쟁에서 제일 짜증나는 거. arrow_downward 페레즈가 언제 호날두 찬밥취급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