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구단이 나가라고 등떠미는 것도 아니고

watchout 2018.07.05 16:45 조회 1,694 추천 24
아예 재계약을 안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구단에서 나름 합리적이라고 측정한 연봉을 제시한거고,

선수는 1. 제시액이 맘에 안들거나, 2. 탈세건 등의 문제로 팀이나 나라에 정내미가 떨어졌거나, 3. 정말 순수하게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어서거나

이런 이유로 나간다면 붙잡지 않겠다인데

왜 구단이 그토록 악덕 기업 취급을 받는거죠?

실제로 날두 개인팬들도 진짜 선수의 본심을 모르자나요.

이유가 1번이라면 아쉬워할수 있겠죠. 근데 팀의 입장도 이해해줘야죠. 우리팀이 원나우냐 리빌딩이냐의 기로에서 애매한 상황이기도 하고요. 챔스 3연패와 리그, 국왕컵 광탈...
그상황에서 악성계약이 될지모르는 재계약에 미온적이라고해서 왜 욕을먹어야하죠?

아쉬울순 있겠죠. 날두없는 레알이 상상이 안가기도 하겠죠. 그치만 영원히 함께할수 없다는걸 잘 알잖아요 다들.

이적이 성사된다면 그게 팀에게나 날두에게나 옳은일이었는지 나중에 평가가 되겠죠.

한편 2번이나 3번의 이유로 나간다면 도대체 팀이 잘못한게 뭐죠?
팀이 탈세문제까지 책임져줘야해요? 이팀에선 더이상 이룰게없어서 마지막에 새로운도전해보겠다는데 그걸 돈으로 막아야 하는건가요?


추가로
선수가 나가겠다면 붙잡지 않겠다는 팀의 입장을 아쉽지만 이해한다
라는 의견이 왜 날두에게만 비정 야박하고, 맨날 날두만 못잡아먹어서 안달이고, 레전드 대우라고는 눈꼽만큼도 안하는 나쁜 사람으로 취급받아야 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적이 성사된다면 그래서 이번시즌 그 충격이 좀 있다하더라도 팀에 대한 지지는 계속 유지할것 같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호날두 박수칠때 떠나세요 arrow_downward 이 상황이 생긴 것에 대한 제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