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다수 언론] 호날두에 대한 협상의 문을 열어놓은 레알 마드리드

떼오 2018.07.03 22:56 조회 3,030 추천 3

마리오 토레혼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와 결별하지 않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가 떠나기로 확고한 결정을 내리는 경우 협상 가능성을 열어놓을 것이다. 지금까지 호날두 영입을 위해 제안한 클럽은 유벤투스 뿐이다. 그들은 기꺼이 1억 유로 가까이 지불할 의향이 있다. 


100M 유로는 클럽이 고려하지 않을 것이지만 이제는 협상의 문을 열어두었다.


출처: 세르


멜초르 루이스 (코페 기자)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를 계속 유지하고 싶어하지만 만일 호날두가 공개적으로 떠나고 싶다고 표현한다면 그들은 호날두에 대한 오퍼를 들을 것이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120M 유로는 레알 마드리드가 받아들일 수 있는 금액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이다.


출처: 코페



후고네스 독점

¡¡EXCLUSIVA !!  El Real Madrid VA A ACEPTAR una OFERTA de la Juve por Cristiano.


"Cristiano SIENTE que HA CUMPLIDO un CICLO". El EDITORIAL de tras el ADIÓS del portugués a las 3 en .


: "CRISTIANO SE VA del REAL MADRID. Van a ACEPTAR la OFERTA de 100M de la Juve"


"Se va. deja el Madrid. Cree que ha llegado el momento de decir adiós"


"El Madrid entiende que debe dejar marchar a @Cristiano. Han pasado nueve años desde su llegada"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에 대한 유벤투스의 오퍼를 받아들일 것이고, 그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것이다.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생활을 완수했다고 느끼고 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고 작별인사를 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가 떠나야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에 온지 9년이 지났다. 


출처: 트윗

의오역&발번역: 떼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지금 호날두 주급 상황이 메시보다 arrow_downward 월드컵에서 브라질 국가대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