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코바치치를 원하는 나폴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Theo 2018.06.26 20:47 조회 2,256

나폴리는 코바치치 영입을 가장 원하는 몇몇 팀 중 하나이다. 나폴리만이 코바치치에게 관심을 갖는 건 아니지만 코바치치 영입에 가장 관심있어 하는 팀 중 하나이다. 코바치치는 마르카와의 인터뷰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고자 하는 의사를 분명하게 밝혔으며, 제안은 부족하지 않다.

사실, 지난 여름부터 코바치치에 대한 많은 오퍼들이 있었다. 하지만 지단은 하메스, 모라타, 페페의 이적으로 더 이상 팀을 약화시키길 원치 않았다. 이제 코바치치는 떠날 의사를 분명히 한 가장 첫번째 선수가 되었다. 이것은 분명히 모라타를 연상케 한다.

매우 분명한 결정이었고, 레알 마드리드는 그를 이적시킬 수 밖에 없었다. 지금 코바치치의 상황이 모라타의 상황과 같다. 레알 마드리드는 코바치치를 떠나보내고 싶어하지 않지만 선수의 확고한 스탠스가 그의 이적의 문을 열게하는 거처럼 보인다.

나폴리와 같은 클럽들이 오퍼를 한다면 레알 마드리드는 코바치치의 이적을 고려해볼 수 밖에 없다. 이것은 클럽이 선수에게 그린 라이트를 줄 가능성이 있다. 경제적인 문제와 별개로 스쿼드의 균형을 생각해야 할 것이다. 로페테기의 계획에 코바치치가 들어있는지 또는 그의 대체자를 찾아야 할 것인지 생각해봐야 한다.

코바치치가 떠난다면 마르코스 요렌테와 다니 세바요스에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것이다. 만일 로페테기 감독이 코바치치의 손실을 감당할 수 있다고 한다면 더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나폴리가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에게 관심을 보이는건 처음이 아니다. 사실, 그들은 한번에 3명의 선수를 데리고 갔다. 이과인, 카예혼, 알비올. 그들은 두 시즌 전에 나초 영입에 근접하기도 했었다.

출처: 마르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마테오 코바치치에게 관심을 표명했지만 협상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많은 경기를 뛰지 못해서 행복하지 않은 코바치치는 2015년 25M 파운드에 인테르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그리고 분명히 그는 떠날 의사를 밝혔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코바치치가 매우 다재다능하고 퀄리티 있는 선수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를 팔길 꺼려하고 있다. 코바치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3년간 주로 벤치에서 109경기를 소화했고, 그는 딥 라잉 플레이메이커나 왼쪽 미드필더에서 뛸 수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코바치치와 2021년까지 계약을 맺고 있으며, 그의 바이아웃 조항은 264M 파운드이기 때문에 막대한 이적료를 요구할 것이다. 


맨체스터 시티 또한 코바치치를 영입 명단에 포함하고 있으며, 로마와 유벤투스 또한 그에 영입에 대한 문의를 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여전히 협상중인 조르지뉴의 영입 실패시 대안으로 그를 지목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마루앙 펠라이니가 떠날 것으로 예상되기에 그를 대체할 미드필더를 원한다. 


그들은 샤흐타르에서 프레드를 영입했고, 첼시의 윌리안을 원하고 있다. 


(이하 생략..)


출처: 데일리 메일

의오역&발번역: 떼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코바시치팔꺼면 최대한 활용해야한다고 봅니다. arrow_downward 스페인대표님 경기를 보면서 느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