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호날두의 활약에도 클럽 입장은 변하지 않는다

로얄이 2018.06.17 12:44 조회 3,778 추천 3


스페인전 호날두의 헤트트릭은 그와 레알 마드리드 수뇌부 사이의 상황 변화를 가져오지 못하고 있다.

그의 활약에도 수뇌부들의 입장은 흔들리지 않고 있지만, 그가 러시아에서의 무엇을 하든 상관없이 클럽에 남아 있길 원한다는 것은 분명하다.

이것은 지난 주에 그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를 만나서 그들이 전달한 입장이다.

호날두의 놀라운 경기력은 어떤 것도 변화를 주지 않는다.

그 조건들은 선수가 아니라 마드리드에 의해 정해진 것으로, 그의 에이전트가 클럽 수뇌부에 의해 들은 것이다.

재계약을 위해 제출된 제안은 여전히 검토 중에 있고 레알 마드리드는 선수측 반응을 기다리고 있다.

그들은 호날두의 미래와 관련하여 어떤 종류의 경매(판매 행위)도 참여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다.

누군가 10억 유로의 바이아웃을 지불하지 않는 한 2021년까지 클럽에서 그의 자리를 보장해 줄 것이다.

선수는 아마 자신의 퍼포먼스로 새로운 계약을 맺을 것이고, 그것을 정당화할 것이란 것을 클럽은 알고 있다. 그러나 그들 또한 선수가 33세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가 떠날 수 있다는 초기의 추측에도 불구하고 어떤 경우에도 제의가 없었고, 이것은 1년 전부터 반복되고 있다.

클럽은 이번 여름에도 같은 상황이 반복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번 이적시장은 호날두가 레알의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마드리드에 남는 것으로 끝날 것이다.

그들은 역사상 가장 훌륭한 선수 중 한 명을 계약 하에 단단히 두고 있기 때문에 침착하다.

또한 선수의 측근들로부터 들려오는 소식은 좀 더 안심을 준다. 호날두 자신도 경제적으로나 스포츠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줄 수 있는 팀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출처: 마르카
발번역&의역: 로얄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8

arrow_upward 호날두 대단하네요... arrow_downward 호날두 \"스페인전, 나의 월드컵 경기들 중 최고의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