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투자 시간이 아깝지 않은 경기였습니다

ASLan 2018.06.16 08:21 조회 1,921
마치, 플레이오프에서 스웨덴의 즐라탄과 포르투갈의 호날두를 연상케 하네요.

그 경기도 3골..

스페인 수비진이 너무 이른 시간에 실점을 내준 바람에 전체적으로 특히 피케가..

아무튼 디에고 코스타도 얼마나 강한 공격수 인가를 여실히 보여줬다고 봅니다. 페페의 폼이 많이 죽었네요.

두 팀 중 포르투갈의 고인물은 진짜.. 너무 큰 문제라고 보입니다. 늪축구가 고인물축구랑은 다른데... 인재가 없는지 참.

게데스는 아마 긴장한 탓이 있는것 같아요. 자꾸 몸이 먼저 나가다 보니 공이 자주 걸리적 거리는 느낌을 주면서 드리블이 되더라구요.

특히나 역습찬스에서 아센시오 베일 룩바 등과 함께 치고 올라가는 호날두가 얼만큼 갑갑했을지

그래도 레알 선수들의 활약이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여담으로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호날두가 해트트릭을 하고, 또 멱살잡고 캐리를 했다고 해서 기쁨의 표현까지는 저도 너무 좋아하는 선수기 때문에 이해하고 또 좋은 표현이라 생각하지만

굳이 최근에 불거진 커뮤니티의 여러 댓글 공방 당사자들을 겨냥한 듯한 뉘앙스가 느껴지는 글들이 많네요.

조금 지양해주셨으면 합니다!


또 사실 우리끼리 왈가왈부, 싸우고 비아냥거린다고 해서 바뀔것은 뭐다? 전혀 없어요. 단지 남는건 상처뿐이죠 상처뿐인 영광이 아니라. 그냥 서로에게 남기는 상처만 남는 것 같습니다.

건강한 커뮤니티가 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호날두의 주급 관련 이슈는 조금 더 지켜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호날두 개인의 무력시위는 이미 충분히 보여줬다고 봐요. 오늘 경기에서 특히.

그리고 주급이 얼마든, 충분히 인정함을 전제로 대화라도 깊게 나누면 좋겠네요. 호날두 만큼의 선수를 영입하기란 너무 어려워보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

arrow_upward 오늘 경기 mom은 코스타와 이스코를 꼽고 싶네요 arrow_downward 레전드 대우 해줘야 하지 않을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