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알리송과 개인 합의를 마친 레알

니나모 2018.06.16 07:46 조회 2,374 추천 3


알리송은 레알 마드리드와 첫번째 접촉을 가졌고 레알은 선수와 5년 계약을 맺기로 합의했다.


이제 남은 것은 레알과 로마 양 클럽간의 합의이다.레알의 첫번째 오퍼는 55M유로에 옵션을 더해 총 60M유로 정도의 규모가 되는 것이었으나 로마는 80M유로를 원하고 있다.따라서 양 클럽간의 이적료 차이가 있는 상황이고 레알은 다음주에 오퍼액수를 60M유로까지 올리고 옵션을 더하여 다시금 할 것이나 합의에 이르기까지 충분할지 알수 없다.그러나 선수와의 개인 협상은 완료되었고 만일 페레스 회장이 진정으로 원한다면 이러한 이적료 차이가 나더라도 영입이 완료될수 있다.


이와 별개로,레알은 투트랙으로 쿠르트와 역시 노렸으나 첼시는 레알의 40M유로의 오퍼는 거절했다.


한편,최근 로마는 리버풀의 알리송에 대한 50M유로의 오퍼를 거절했으나 리버풀은 다시 영입에 나서진 않고 있다.

-gianlucadimarzio.com-


사실 개인 합의 자체는 어렵지 않을거라고 보긴 했는데 역시 로마와의 협상이 어려울거 같네요.양측 금액 차이가 20M유로에 달하고 저게 적은 금액도 아닌지라...협상을 통해서 최대한 줄여나가길 비는 수밖에 없을듯 합니다.페레스 회장의 능력을 믿어봐야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

arrow_upward 레전드 대우 해줘야 하지 않을 까요? arrow_downward 호날두 만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