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스페인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유

마요 2018.06.15 16:50 조회 2,758 추천 2

1.

우리는 늘 빌런 역할을 맡아왔지만, 이번 경우에는 굉장히 변명하기가  곤란한 상황에 있습니다로페테기의 입장에서야 이미 선수들에게 계약 소식이 흘러나갔고, 월드컵 진행 도중에 관련 소식이 크게 터지면 오히려 후유증이 더 클 수 있기에 미리 발표했다고 변명하고 싶겠지만 국가대표의 감독이 가장 중요한 경기들을 앞두고 다른 곳에 관심을 기울였다는 것 자체가 사실 여부를 떠나 비판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는 노릇이지요.

 

2.

이 와중에 스페인 대표팀이 저조한 성적을 거두기라도 하면 로페테기를 경질한 스페인축구협회 보다는 레알 마드리드와 페레즈, 로페테기에게 비난의 화살이 쏠릴 가능성이 큽니다.

저야 스페인 국민이 아니라서 큰 상관은 없지만 레알마드리드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팀국민적인 비난에 직면한다면 그보다 나쁜 것은 없습니다.

 

3.

대행 감독 이에로가 할 수 있는 일은 적습니다. 아마 스타팅 라인업의 구성과 선수교체 정도 겠지요. 결국 로페테기가 지난 세월동안 구성하고 마련한 기반에서 스페인 대표팀이 뛰는 것이 될 테고, 좋은 성적을 거둘수록 로페테기는 인정받거나 혹은 잊혀지게 되겠지요. 그래도 비난받는 것보단 낫다고 봅니다.

 

4. 

절대 레매 로또에서 스페인 우승을 써놓고 사건 터지고 나서 브라질로 바꾼다는 걸 깜빡하거나, 데헤아가 야신상을 받으리라 예측했기 때문이 아닙니다. 레알 소속 선수들이 가장 많이 포진한 스페인이 부디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아스] 호날두를 노리는 PSG arrow_downward 2018 월드컵 06/16 3경기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