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케일로르 나바스: 마드리드 팬들은 항상 내 뒤에 있다

로얄이 2018.06.12 11:38 조회 3,169 추천 10


케일로르 나바스는 이미 두 번째 월드컵을 앞두고 러시아 상트 페테르부르크에 있으며, 그는 4년 전 우루과이, 이탈리아, 잉글랜드를 상대했던 비슷한 상황의 그룹에서 약팀의 리더이다.

- 당신이 어렸을 때,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 혹은 월드컵에서 코스타리카 대표로 뛰는 것 중에 어떤 꿈이 더 복잡해 보였습니까?

나는 마음 속으로 항상 가능한 모든 것들을 보았다. 만약 당신이 노력하고 신께서 당신에게 건강을 주셨다면 당신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다. 난 그걸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가족들이 내 안에 이러한 사고방식을 심어 준 것에 매일 감사하고 있다. 내가 원하는 모든 것들이 현실이 됐기 때문이다. 레알 마드리드와 월드컵에서 뛸 기회를 가졌다.

- 지금 월드컵 결승전을 치를 수 있다면, 어떤 팀과 상대를 하고 싶은가?

당연히 스페인과 경기하고 싶다. 나는 스페인에서 여러 해 동안 있었고, 스페인을 많이 사랑한다.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국가대표 팀을 응원하기 때문에 멋진 결승전이 될 것이다.

- 나는 많은 레알 마드리드 팬들이 월드컵에서 코스타리카를 응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를 알아챘나?

확실히. 팬들이 항상 나에게 보여주는 친절함은 믿을 수 없을 만큼 훌륭하며, 그들 모두에게 매우 감사하고 있다. 스포츠적 상황이 어떻든 간에 그들은 항상 내 뒤에 있다. 경기장에서 나는 항상 동기를 부여하는 팬들의 외침을 받는다. 그리고 내가 마드리드를 걸을 때 사람들은 항상 내게 다가와 그들의 친절함을 보여준다. 그들은 나에게 가지 말라고 말한다.


출처: 마르카
발번역&의역: 로얄이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코바시치 이스코 카세미루 아센시오 바스케스의 급은 어느정도라고 보시나요 arrow_downward 지네딘 지단: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