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의외로 생각해 볼 수 있는 공격 자원

Kei 2018.06.08 09:01 조회 2,393

바로

곤살로 이과인


1. 레반도프스키와 마찬가지로 2021년까지 소속팀과 계약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둘 나이는 한 살 차이밖에 안 납니다!)


2. 바이언이 레반도프스키를 자의적으로 판매할 것 같은 분위기가 아니며, 정말 만에 하나 판다고 해도 꽤 높은 금액을 쳐줘야 할 것 같고, 토트넘의 케인 또한 선수 본인의 충성심과 구단주의 완고한 자세로 인해 영입 시도시 막대한 지출이 예상됩니다.


3. 디발라와 이과인의 호흡 문제가 계속 불거지는 가운데, 결국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유벤투스는 젊은 디발라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 이카르디와 스왑딜을 한다는 '찌라시'가 계속 있는데, 그것을 보아 나쁘지 않은 오퍼가 들어오면 유벤투스가 이과인을 보내줄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4. 세리아에서 몇 시즌 째 괜찮은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시즌에는 공격 포인트가 좀 준 것으로 아는데, 대신 중원으로 내려와서 빌드업 과정에 관여해주는 전술적 움직임이 늘었다고 들었습니다.


5. 최근 확실한 스트라이커 옵션들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향후를 기약하는 차원에서 중간 가교 역할로 이과인 정도면 굉장히 우수하지 않을까 싶어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페키르 이적이 살라의 이적을 현실화 할까? arrow_downward 이젠 콘테 루머가 떠오르고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