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스페인 언론 마르카 이적 단신란 번역
1. 이탈리아 칼치오페르카토는 AC 밀란이 앙드레 실바 몸값으로 3,100만 유로를 측정
2. 벵거 감독 J리그 복귀설, 1995년에 나고야 그램퍼스를 맡은 바 있습니다.
3. 데포르티보는 강등당했지만 파비앙 셰어, 셀소 보르헤스, 모스케라, 페데 카르타비아랑 같이 2부리그로 갈거라고 구단 대변인을 통해 밝혔답니다.
4. 셀타 비고에서 기회도 못잡고 망테크 탄 엠레 뫼르가 새로운 팀을 알아보고 있답니다. 갈라타사라이가 유력후보인데 문제는 돈이라고 하네요. 셀타는 투자했던 1,400만 유로만큼은 돌려받고 싶어한답니다.
5. 토트넘과 스토크에서 뛰었던 케빈 비머가 하노버로 임대 이적
6. 덴마크 특급 니클라스 벤트너가 부상으로 월드컵 낙마
7. 삼프도리아에서 뛰고 있는 크로아티아 국가대표 레프트백 스트리니치가 직접 AC 밀란으로 이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아마 공식 발표는 월드컵 종료 후 뜰거같다고 하네요.
8. 최근 스포르팅 리스본의 내부가 박살난 것에 이어서 주장 후이 파트리시우도 팀을 떠날 수 있답니다.
9. 스포트르의 보도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앙고, 파코, 미나, 하피냐, 쥐디, 알레이쉬 비달과 같은 잉여자원의 이적을 통해 천만유로 정도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10. 미러는 맨유와 베티스가 안드레아스 페헤이라를 두고 협상 중이라 보도. 지난 시즌 임대간 발렌시아에서 좋은 활약을 보냈지만 아직 무리뉴 감독의 플랜에 없다고 하네요.
11. 마테오 다르미안 유베 이적 임박
12. 스카이 스포츠는 무리뉴 맨유 감독이 포르투의 19세 측면 수비수 디오구 달롯을 원한다고 보도.

13. J리그 홈페이지에서 '페르난도 토레스가 사간토스로 이적'이란 글을 올렸다가 급히 지운게 발견되었다고.
14. 셀타의 피봇 미드필더 로보트카 영입에 나폴리가 관심. 32M 유로의 이적료를 쓸 생각이라고.
15. 베티스 소속으로 피오렌티나에 임대 이적했던 페첼라가 피렌체로 완전 이적. 950만 유로.
16. 베티스의 파비안 루이스가 대인기.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발렌시아, 나폴리 등이 관심.
17. 케파 결장기간 동안 빌바오의 주전 골키퍼로 활약했던 이아고 에레린이 역시나 주전 자리를 찾아 떠날거란 보도. 프리미어리그 쪽에서 관심을 주고 있다네요.
18. 스카이 스포츠는 아스널이 슈테판 리히슈타이너와의 계약을 고려중이라 보도.
19. 셀타는 로보트카 뿐 아니라 시스토와 막시 고메스도 월드컵을 통해 유명세를 떨치게 되면 비싸게 팔아넘길 생각이라고.
20. 레가네스를 이끌면서 코파에서 레알도 탈락시켜봤던 아시에르 가리타노 감독이 레알 소시에다드에 부임했습니다. 첫 영입목표는 레가네스의 공격형 미드필더 가브리에우.
21. 토르강 아자르와 발렌시아 측이 접촉했다는 세르 보도.
22. 코리에레는 이카르디가 떠날 경우 인테르가 발렌시아 공격수 호드리구 영입에 나설 것이라 보도.
23. 유베 소속으로 지난 시즌 사수올로에 임대로 뛰었던 수비수 호제리우에 대해 레가네스가 관심을 갖고 있다는 투토 보도.
24. 맨유가 아르나우토비치 영입에 관심
25. 파리에 부임한 투헬 감독이 애제자 우스망 뎀벨레와 재회하는데 관심
26. 베티스는 마르틴 카세레스 영입에 관심
27. 맨유가 샤흐타르의 미드필더 프레드 영입에 관심
28. 존 테리가 애스턴 빌라를 떠났습니다.
29. 베식타쉬가 강등당한 데포르의 미드필더 엠레 촐락 영입에 관심
30. 뉴캐슬이 스파르타 프라하에서 임대 영입했던 두브라프카를 완전 영입
31. 프리미어리그가 제네 다쿠남 영입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헤타페가 제네를 지키기 매우 힘들 것이란 마르카 보도.
32. 아스널에 부임한 에메리 감독이 파리 유스팀의 야신 아들리를 영입하고자 한다고.
33. 포르투의 센터백 이반 마르카노가 AS 로마로 이적
34. 인테르에 임대로 뛰고 있는 주앙 캉셀루의 완전 이적 조항일이 5월 31일, 오늘까지랍니다. 오늘까지 3,900만 유로를 내면 데려가는거고 아니면 인테르와 이별.
댓글 1
-
ASLan 2018.05.31한눈에 여러 팀들의 동향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