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베일의 영입을 원하는 맨유

니나모 2018.05.31 08:45 조회 1,904


맨유가 베일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맨유가 베일의 영입을 노리는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나 그간 베일의 이적에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선수 본인의 승락을 받고 이번에야 말로 영입이 가능할거라고 보고 있다.


맨유는 베일이 만족스러운 시즌을 보내지 못했다는걸 알고 있다.베일은 챔스 결승전에서 벤치에서 시작했고 이미 인터뷰로 지난 시즌 주전이 아니었기 때문에 앞으로의 상황을 알기 위해 본인의 에이전트와 레알 보드진의 미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던바 있다.


맨유측은 레알의 호날두나 PSG의 네이마르처럼 팀을 대표하는 스타로 만들어주겠다고 설득하고 있다.지난 두 달 동안 베일은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했고 좋은 폼을 보여줬으나 주전은 아니었기 때문에 지단이 본인을 신뢰하지 않고 있다고 보고 있다.


레알 내부 특히 페레스 회장은 어제 재계약 문제로 클럽측에 화가 난 걸로 보이는 호날두의 케이스보다 베일쪽을 더 신경썼었다.


무링요는 지난 여름에도 베일의 영입을 추진했었으나 베일 본인은 잔류가 최우선이라고 인터뷰했었고 잔류한 바 있다.


레알측은 현재 베일을 팔 의향이 없으며 보드진과의 미팅 이후 강제적으로 이적을 추진할거라 보지 않고 있다.

-Marca-


현재 이 곳 저 곳에서 나오는 보도들만 보면 베일보단 호날두쪽이 더 심각한거 같던데...호날두 본인도 꽤 화가 많이 난 것으로 보이고 탈세건도 골치아프구요.거기다 PSG가 FFP 제재를 안받을 가능성 역시 크다는 보도도 있긴 합니다.


보드진 특히 페레스 회장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운이 좋은건지 의리때문인건지 arrow_downward 카세미루는 너무 좋은 선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