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UOL] 알리송은 레알 마드리드의 움직임을 기다리고 있다

Theo 2018.05.30 23:06 조회 2,217 추천 1


알리송이 월드컵 준비를 위해 런던에 있는 브라질 대표팀에 합류하는 동안 알리송의 국가대표 감독은 만일 가능하다면 월드컵 전에 알리송의 운명이 결정되어지길 바라고 있다. 로마에서의 알리송의 놀라운 활약은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반면 로마는 알리송을 붙잡길 원하고 있다. 로마는 알리송에 대한 관심으로 2년 더 연장계약을 설득할 생각이다. 2023년까지. 현재 그의 계약에는 바이아웃 조항이 없다. 하지만 영원한 것은 배제될 수 없다.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그의 에이전트에게 알리송에 대한 관심을 전달했다. 리버풀의 경우 알리송에 대한 관심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카리우스의 대실수로 레알 마드리드에게 패배한 이후로 더욱 힘을 얻게 되었다.


잉글랜드 일부 언론에 따르면 리버풀은 오블락을 영입 명단에 올려놓았고, 오블락의 바이아웃 조항은 1억유로이다. 클롭이 리버풀 감독직을 맡은 이후로 상당한 발전을 이뤄내는 동안 알리송의 에이전트는 레알 마드리드에 대한 엄청난 매력을 숨기지 않았다.


알리송의 대표단들은 3연속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한 레알 마드리드가 알리송이 개인적인 목표를 달성하는데 이상적인 클럽이라고 보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은 이적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움직임을 기다리고 있다.


출처: UOL

의오역&발번역: 떼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오피셜] 레알 마드리드, 호드리구 로드리게스 영입 arrow_downward 만약 이번 이적시장 돈을 50m 정도만 쓴다면?(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