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목요일 5시

호세 히메네스 바이아웃을 지르려는 레알

크교수 2018.05.29 16:44 조회 2,277 추천 1

레알은 완벽한 중앙수비수 매물을 찾고 있다. 히메네스는 지난 두 시즌 이에 부합하는 폼을 보여줬다. 하지만 작업은 쉽지 않을 것이다. 사실 2015년 여름 그와 만나려는 움직임이 있었다. 하지만 그땐 이미 팽팽했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관계를 악화시키고 싶지 않았고, 결국 영입계획은 폐기됐다.

역사는 반복되어 레알의 스포츠 매니지먼트 부서는 이 선수가 지단의 팀에 최고의 영입이 될 것이라 믿는다. 보고서에 따르면 선수의 성격, 투지, 스피드를 주목하고 있고, 무엇보다 그의 합리적인 가격이 구미를 당기게 하고 있다.


선수의 바이아웃은 60m 유로이며, 레알은 이를 지금 같은 이적시장에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평가하고 있다.


시즌 일부 기간 중 시메오네의 베스트일레븐에서 벗어나기도 했지만, 레알 마드리드 수뇌부는 훌륭한 모습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는 그의 프로의식과 기술을 보고 이 선수를 수비진 강화에 최적 옵으로 여기게 되었다.

밀란 슈크리니아르도 최근 몇 달 간 언급되었으며, 마놀라스의 오퍼 또한 또 하나의 옵션이다.



출처 마르카 호세 펠릭스 디아스

http://www.marca.com/futbol/real-madrid/2018/05/29/5b0c4ae9e2704e832c8b45d2.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2

arrow_upward 베일은 참 신기하게도 결승전 무대에 강하네요 arrow_downward 여름에 코바치치가 튕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