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초간단 레알 소식

MacCa 2006.08.02 01:31 조회 1,532

"까를로스와 얘기했고 남아달라고 요청했어. 까를로스는 세계 최고의 레프트백이야. 까를로스를 판다는 것은 이해할 수 없어."

"세계 최고의 클럽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면서 왜 덜 훌륭한 클럽에 이적해서 경력을 마치려는거야?"

카펠로가 카를로스의 잔류를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미국 투어전에 변화가 있을 것이라면서 선수 영입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한편 호빙요는 "까를로스는 남길 원하지만 아직 결정 못했다"고 말했고, 카시야스도 까를로스에 대해서 비슷한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적 루머는 레예스가 다시 떠오르는 가운데, 정말 에메르손의 짝이 될 미드필더 한 명은 영입할 생각인가 봅니다.

아마도 1순위 세스크, 2순위 사비 알론소, 3순위 데 로씨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세스크는 이미 <아스>와 <마르카>에 잔류할 것이라는 기사가 떴고, 이제 남은 것은 사비 알론소와 오늘 이름이 나온 데 로씨 뿐이네요. 둘 중 오퍼한다고 쉽게 올 수 있는 선수는 아무도 없긴 하지만요.

디아라의 경우에는 <마르카>지에 이름이 딱 한 번 나온뒤로는 꾸준한 얘기가 없습니다. 특히 <아스>에는 최근에 이름을 보인적이 없는 것 같네요. 에메르손과 디아라가 콤비를 이룬다면 다소 투박해질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비에라와 에메르손 콤비에 빗대어 디아라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 비에라 패스 능력이 워낙에 후덜덜이라..ㅋㅋ 여튼 비에라는 인테르 간 것 같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세랴A와 관련된 레알 루머 arrow_downward 메시 \"레알과의 연결의 화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