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흠...이런 자세는 정말 본받을만 하네요.

니나모 2006.07.29 21:06 조회 1,915
Abramovich lured me - Shevchenko


새로운 첼시 스트라이커 앤드리 쉐브첸코는 이번 여름 밀란에서 첼시로의 이적 이면에는 로만 아브라모비치의 끈질긴 노력이 있었다고 말하였다.

29살의 쉐브첸코는 아브라모비치가 무려 3년 동안이나 그를 영입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주장하였다.

"그의 끈질김, 그리고 제 상황이 변했기 때문이에요" "첼시가 지난 3년 동안 저를 원해왔다는건 많은걸 의미했어요. 그게 제가 그들을 선택했던 이유에요"

쉐브첸코의 가족은 그의 결정에 또다른 요인이었다.

그의 미국인 아내 크리스텐은 또 다른 아이를 임신중에 있으며, 그들에게는 이미 20달된 아들 조단이 있다.

"로만이 처음 내게 다가왔을때 전 밀란에서 행복하고,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다고 로만에게 말했어요. 그러나 이제 저에게는 아이가 있고, 저의 아내는 다른 아이를 임신중이죠."

그러나 우크라이나 스타는 이러한 아브라모비치의 그의 관계가 첼시에서의 특별한 대우를 야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였다."

"전 그와의 우정을 이용하길 원치 않아요. 그건 양날의 칼과 같거든요."

"그는 클럽의 소유주에요. 그래서 항상 프로의 자세를 유지해야만 해요"

"그는 제가 첼시에 와서 플레이 해주길 원한다고 말했어요. 하지만 전 아브라모비치와 제 아내와 같이 저녁식사를 같이 하진 않았어요. 우린 직업적인 관계이고 그건 항상 같을거에요"

-푸투 roonaldo님-

칼데론 회장님...당장 필요하단 생각은 그닥 안들지만 올해안되면 내년에라도 내년에 안되면

내후년에라도...정신으로 카카에게 도전해주시길...

P.S 첼시가 메첼더 노린다던데 우리도 갈라스 한번 노려봤으면...적절한 센터백 로테이션요원에

왼쪽 윙백 백업까지 구하는건데...그리고 카이트 첼시 링크가 떴네요.루머일 가능성이 많지만

만약 아닐 경우 로벤 영입에 약간의 청신호가 켜질수도 있겠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캡틴 서열 순위... arrow_downward 까를로스, 페네르바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