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반니 소식 업데이트

MacCa 2006.07.23 18:44 조회 2,248 추천 1
<마르카>는 레알 마드리드가 이틀 내로 반 니스텔루이의 영입을 마무리짓길 바라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협상을 질질 끌 생각이 없고 우리 나라 시간으로 월요일이나 화요일쯤 끝나기를 바라고 있다는...그리고 반 니스텔루이 영입이 실패했을 때는 토니 영입에 나선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토니보다 반니를 선호합니다. 물론 토니는 반니보다 한 살 더 어리고(이건 뭐 반니가 한 살밖에 많지 않다고 얘기할 수도 있는;;), 무엇보다도 최근에 전성기에 있다는 점이 메리트입니다. 하지만 레알에 필요한 스트라이커는 반니 스타일이 더 맞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월드컵에서 느꼈던 것은 토니가 원톱으로 나와도 최전방에서 발이든 손이든 골을 잡아내는 능력이 탁월하다는 것 입니다. 몸싸움도 잘 안지고 순간 판단력도 정말 좋더군요. 하지만 자신을 보조해야될 토티가 부진할 때는 토니 역시 침묵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반면 반니는 기본적으로 토니보다 활동 반경이 넓고, 몸싸움을 즐기며, 수비를 등진 상태에서 2선으로부터 침투해오는 동료 선수에게 좋은 패스를 해줄 수 있는 선수입니다. 결론적으로 토니처럼 전방에서 골을 잡아내는 일은 호나우두가 충분히 해줄 수 있다고 보고, 활동 반경이 넓고 최전방에서 골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일을 해줄 수 있는 반니같은 스타일이 와야 된다는 저만의 생각이었습니다. ㅋㅋ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우드게이트 훈련중 위장염 발병 arrow_downward 한 시즌 푹 쉬게 될 비야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