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토튼햄 행이 확정적인... 더프! 추가로...

Legend Raul 2006.07.17 18:47 조회 1,898
Damien Duff

2003년 여름에 17m 파운드라는 당시 기록적인 이적료로 첼시가 블랙번으로 부터 영입한 아일랜드 출신의 윙어인 데미언 더프가 지금 현재 토튼햄으로의 이적이 가까워 지고 있다고 하네요.

BBC에 의하면 더프는 이미 일요일에 메디컬 테스트를 받았으며 2~3일 내로 이적이 확정 될거라 합니다.

더프가 토튼햄으로 이적하기로 한 중요 이유는 이번 여름에 첼시가 쉐바하고 발락을 영입하면서 4-4-2 포메이션에 이 두 선수를 넣을것으로 예상되어 무링요에게는 윙어가 이제 별 필요가 없고 또 무링요가 부임했을때 그가 부상을 잘 당해서 그의 자리를 잃어서 토튼햄으로 이적하는듯 싶습니다.

만약 이 이적이 성사 된다면 토튼햄은 Dimitar Berbatov, Didier Zokora, 그리고 Benoit Assou-Ekotto에 이어서 4명의 선수를 영입하게 되는것 입니다.

출처 - BBC

이제 토튼햄은 어떻게 될까여?

Asier del Horno

델 오르노도 잉글랜드 무대로 진출 한지 1년만에 다시 스페인으로 U 턴 할듯 싶습니다. 왜냐하면 발렌시아가 델 오르노 완전 이적에 가까워졌다고 했기 때문이죠.

만약 델 오르노마저 거기 간다면 모리엔테스하고 딱 똑같네... 둘다 잉글랜드가서 다시 귀국 했으니...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물건너 간 크리호돈의 레알행? arrow_downward 마르카 & 아스 & 골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