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지난 시즌에 샐틱이 리그 우승을 빨리 한 이유가...

Legend Raul 2006.07.17 12:11 조회 1,822
두가지로 나눌수가 있는데... 그것들은 바로...

1. 조지 번리의 갑작스런 사퇴 by 로마노프
2. 레인저스의 몰락

2번은 레인저스가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에 가고 싶은 마음에 리그에서 5위까지 내려가주는 저력을 보여줘서 샐틱으로서는 정말 싱겁게 레인저스를 이겼지만 그들의 자리에는 에딘버러 클럽인 하츠가 들어왔는데...

하츠가 시즌 초반에 무서운 힘을 보여줬던 이유가 물론 두 올드 펌 클럽이 그 당시에는 부진에 빠지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는 그 당시 하츠 감독이 입스위치와 프리미어리그에 올라왔고 꼴찌 더비 카운티를 플레이오프까지 끌어올렸던 명장이라고 할수 있는 조지 번리가 있었기에 하츠가 그때 정말 잘나간것 이었습니다.

그러나, 구단 운영에 간섭하는 리투아니아 출신의 구단주인 로마노프와 간섭 받지 않고 팀을 이끌어 가고 싶은 조지 번리하고 싸움이 있었고 결국 조지 번리의 퇴장으로 이야기는 끝이 났죠. 그런데 그게 하츠로서는 불행이고 샐틱으로서는 좋은것 입니다. 그렇다면 레인저스는? 아무런 영향 없었음!

조지 번리가 떠난 이후에 도대체 몇명이나 바뀌었는지... 반면 그때부터 샐틱은 기회다 라면서 시즌 초반 챔피언스리그 예선 탈락의 아픔을 서서히 잊어가고 있었습니다.

끝은 하츠는 리그 우승 못한것을 스코티시 컵으로 보상 받았고 샐틱은 부활절 전에 우승해서 챔피언스리그 본선에 진출했고 레인저스는 챔피언스리그 16강 갔으나 결국 3위로 끝이 난것입니다. 더 중요한것은 아무것도 없이 끝났다 ㅋ ㅋ ㅋ ㅋ

샐틱 v 하츠 마지막 경기를  그러니 샐틱의 리그 우승 확정 경기를 앞두고 (스코틀랜드는 EPL 이나 프리메라리가 하고 틀립니다!) Setenta 스포츠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를 들어보니, 만약 조지 번리가 하츠에 끝까지 남았더라면 하츠가 우승했을거라고 했답니다.

따라서 샐틱을 응원하는 저로서는 이번에 샐틱이 조기 리그 우승을 달성한게 실력이 아닌 타팀들의 바보 같은 짓으로 인해 우승한듯 싶습니다.

다음 시즌에는 정말 어려울것입니다. 하츠는 그들 나름대로 할것이며 특히 레인저스는 감독 바꾸고 물갈이 중이니... 그러나 샐틱은 반드시 SPL 타이틀을 차지 할것입니다!!!!!!

그런데 제 의견에 동의 하시나요?

분명한것은, 하츠 덕분에 샐틱 v 레인저스 - 올드 펌 이렇게 나뉘어진 스코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지난 시즌에는 하츠 v 샐틱으로 바뀌었으며 이번 시즌에는 샐틱 v 레인저스 v 하츠 - 이렇게 된것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

arrow_upward 로벤 안보낼려나 봐요...ㅡ_ㅡ; arrow_downward <아스> 레알 소식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