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무링요...ㅡ_ㅡ;

니나모 2006.07.17 01:32 조회 1,283
조세 무링요 감독은 크리스티아노 로날도가 다음 시즌에도 잉글랜드에서 뛰는데 전혀 문제가 없을거라 믿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윙어는 잉글랜드와의 월드컵 8강전에서 웨인 루니가 퇴장당하는데 관여했다며 잉글랜드 언론으로부터 집중 공격을 받았다.

사태는 더욱 심각해져 로날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떠나고 싶다며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미래가 어두웠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로날도는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고 첼시의 무링요 감독 또한 로날도가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경기장에서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는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가 잉글랜드에서 뛰려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좋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무링요는 O Jogo 에서 말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말을 적게 하고 경기장에서 자신의 진가를 계속해서 보여줘야만 합니다. 그리고 그의 코치와 팀동료는 계속해서 그를 지지해준다면 이러한 문제는 사라지리라 봅니다."

로날도의 광팬인 무링요는 로날도에게 축구 선수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유나이티드에서 떠나야 할 것이라고 충고하기도 하였다.

"그는 잠재력이 풍부하고 야망이 큰 훌륭한 선수입니다." 무링요가 다시 말했다.

"전 그와 많은 얘기를 나눠보진 못했지만, 그의 에이전트와는 서로 틈틈이 대화를 주고 받습니다."

"전 그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를 통해서 그에게 성공적인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맨체스터에서 떠나는게 나을거라고 말했습니다."


[
http://www.skysports.com ]


출처 : 맨유당사 (
http://redsmanutd.com )

1.잉글랜드에서 뛰는건 문제가 없다.
2.무링요는 C.호나우도의 팬이다.
3.맨유에선 떠나는게 낫다.

같은 포르투칼 사람으로서 자국 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에서 순수하게 하는 말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왠지 첼시로 오라는 소리로 들리는건...ㅡ_ㅡ;;;

P.S 근데 본의아니게 오늘 도배를 하네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9

arrow_upward 어찌보면 정말 튼실한 중앙수비수 하나가... arrow_downward 루드가 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