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칼데론의 공약..

까타리나 2006.07.14 20:56 조회 1,437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하나 말씀드려보자면, 단도직입적으로 이번 칼데론의 공약 중 - 카카 세스크, 로벤의 영입- 은 실현되기 힘들  꺼 같다는 생각입니다. 레매 들어오면 나오는 설문조사에서도 전 처음부터 실현 불가능하다라고 대답했구요.. 돌아가는 상황을 보니 악밀란은 세리에 A 무대는 잔류 할듯 싶고 로벤도 이적제의는 없었다고 발표했으며 세스크에 대해선 잘 아는 바가 없으나 온다고 해도 팀에 얼마만큼의 보탬이 될지 솔직히 온다 해도 "대박"이라고 말할 성질의 재능을 갖춘 선수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또 한가지 첨언하자면 사실 카펠로 빼고는 칼데론의 이러한 "선거용 공약"이 그닥 맘에 들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페레스가 실패한 회장은 아니지만 왠지 칼데론의 전략또한 페레스가 처음 사용했던 "그것"의 잔재가 뚜렷하게 잔존해 있는 듯한 인상을 받았거든요...실효성에 입각하지 않은 단순 유명세, 스타성을 감안한 영입;;(물론 카카, 로벤이 온다면 도움은 되겠지만..음..전에도 말씀드렷듯 지금은 이런 스타의 추가가 아닌 팀 케미스트리 재건과 같은 내실을 닦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은 지금으로선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반니 이적 확정이라는 글이 뜨고있네요. arrow_downward 저두 슬쩍 뉴스 ^^ 저작권 침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