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은근슬쩍뉴스+~

라울스톡허 2006.07.14 11:51 조회 2,235 추천 5

1 .레알마드리드 "카시야스는 안팔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이적설 이후 레알 마드리드는 이 스페인 넘버원 골키퍼를 팔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1.5 . 칼데론은 또한 레알의 영 탈렌트 라모스 역시 Not For Sale 이라는 것을 밝혔습니다.


2 . 깐나바롱(32)의 나이는 문제가 되지 않어용~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매니져 파비오 카펠로는 월드컵 챔피언의 주장 깐나바로 나이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의 나이는 문제가 되지 않다, 그는 이미 정상의 컨디션에 와있다."
"깐나바롱은 이번 월드컵 최고의 선수임을 입증 하였고 골든 부츠를 받을 만한 자격이 있는 선수" 라며 AS 에게 밝혀왔습니다.


3 . 셀타 "솔다도 임대 안되겠니?"
셀타비고는 떠오르는 레알의 21살 샛별 솔다도를 노리고 있습니다.
셀타 뿐만 아니라 헤타페(Getafe), 오삼순아(Osasuna) 등이 솔다도를 노리고 있습니다.

4 .견옹 "내 맘을 누구에게도 밝히지 않겠삼"
덴마크산 미친개 그라베센은 현제 터키 클럽 Galatasaray 와의 루머가 떠돌고 있습니다.
그는 현제 자신의 심정을 밝히지 않을것이라 말하였고, 오직 훈련에만 집중 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5 . 노란 잠수함 "아얄라를 노리자!"
유럽의 노란 잠수함, 비야레알이 발렌시와의 아얄라(34) 경쟁을 시작하였습니다.
발렌시아의 스포츠 부장 Amedeo Carboni는 아얄라가 없어선 안될 선수인만큼 절대 뻇길수 없다는 입장을 밝혀 왔습니다.


6 . 에스빠뇰 "델라빼냐 왜그러삼"
에스파뇰의 미드필더 델 라 패냐의 계약이 1년이 남으면서, 에스파뇰은 델 라 패냐에게 장기간 계약 (Long-Term Contract) 을 제시 했지만 델 라 패냐는 거절했습니다.
델 라 패냐는 내년 6월에 자신의 생각을 밝히겠다고 말했습니다.


7 . 루가노 "짝퉁 마드리드로 가고 싶어연"
우루과이 국가대표 수비수 Diego Lugano 는 "아뜰레티코 마드리드는 스페인 빅클럽들중의 하나이며 자신은 아뜰레티코 마드리드에 대해서 많은것을 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꿈은 유럽무대에서, 특히 라리가에서 뛰는것을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저 추천 좋아해용~♡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유벤투스 강등 여부는 오늘 밤 1시 arrow_downward 지금 루머나는게 유스들한테는 안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