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이적 루머: 까를옹, 키부, 카카

MacCa 2006.06.02 19:51 조회 2,348
첼시 무링유 감독, 포르투갈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나와 호베르투 카를로스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얼마 전에 떴던 첼시의 오퍼 루머가 사실인 것 같네요.

한편 카를로스는 레알 마드리드가 첫 번째 옵션이지만 첼시는 2년 계약을 제의해왔다면서 레알 마드리드도 동등한 대우를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 마디로 계약 연장 안하면 나간다는 소리...아마도 새로운 회장과 감독이 결정되고 그 분들의 판단에 따라 카를로스의 거취가 결정될 것 같습니다. (아스, 마르카)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카가 AS 로마의 센터백/레프트백 크리스티안 키부를 노리고 있습니다. 특히 레알 마드리드는 대부분의 회장 선거 후보자들이 키부 영입을 염두에 두고 있는데 아무래도 키부가 선거 결과를 기다리느냐에 따라 거취가 결정될 것 같네요. (마르카)

마지막으로 카카 루머입니다. 라몬 칼데론 회장 후보가 스위스에 있는 브라질 훈련 캠프에 가있는 인물과 전화 통화를 했는데, 그 인물이 알려준 정보에 따르면 카카의 에이전트가 AC 밀란을 떠날 수도 있다고 말했답니다. (아스)

PS. 확정 기사가 뜨지 않는 한 루머는 루머일 뿐입니다. (까를옹 제외)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아무리 생각해도 역시 레알은 레알인듯.. arrow_downward 훈텔라르 네덜란드 21세이하 국대 최다골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