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다음시즌 레알을 이끌어가 키 플레이어s는 누구?

No22. Kaka.Ricardo 2006.05.12 16:33 조회 2,106
사실 처음에는 칼럼을 쓰려고했으나...
30분쯤쓰다보니 엄청난 사실을 깨닫고 말았으니, 바로 제 글 실력이 형편없다는것입니다.
그래서 메모장에 쓴걸 죄~~~다 지워버리고
차라리 투표를 해볼까하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물론 레알 마드리드이기 때문에 여름에 2~3명정도의 빅사이닝이 있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지금의 스쿼드중에 과연 내년에 가장 빛날만한 선수는 누구인지 3명씩 뽑아보아요.
(단. 카샤스는 제외-_-)

저는 우선
호비뉴 :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산토스에서 온 펠레의 화신입니다. 첫경기의 센세이셔널한 데뷔에도 불구하고 초반에 약간 삽푸시다가 점점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다음시즌 완벽히 적응된 모습과 함께 레알의 키 플레이어가 될게 분명한 선수.
추천 칼럼 http://www.soccerline.co.kr/primera_liga/news_list/index.php?menu=viewbody&number=7765&keyfield=title&key=vs&page=1&leag_bst_chk= (영표형이랑 비슷한듯. 첫경기의 센세이셔널한 데뷔후 약간 삽 -> 후반기가서 다시적응)

라모스 : 세비야에서 온 이에로의 재림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라모스. 수비형 미드필더, 중앙수비수, 오른쪽 풀백까지 가능한 멀티적 재능과 10대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아 인제는 20대군요?맞나?)의 멘탈과 득점력(-_-이런부분까지 이에로 닮았음)까지, 비록 아직 수비능력(대인마크는 확실히아쉽죠ㅜ_-)이 부족하긴 하지만 수비수는 30살이 전성기이기에 아직도 발전 가능성이 무긍무진한 선수.
역시나 싸줄칼럼 한개
http://www.soccerline.co.kr/primera_liga/news_list/index.php?menu=viewbody&number=8050&keyfield=title&key=라모스&page=1&leag_bst_chk=

구티 : 밥티스타와  구티사이에서 많이 고민했지만 그래도 한명쯤은 유쓰가 있어야 하기때문에-_-; 레돈도의 후계자다 뭐다 말이 많지만, 더이상 그런 설명은 없었으면 합니다. 그냥 '구티' 라는 캐릭터만으로도 완성도 있는 선수이기에 더이상 누구의 땜방도 아닌 인디스펜서블한 레알맨으로서 차세대 레알의 캡틴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단과 제라드의 그 중간 어디쯤에 위치한듯한선수) 칼럼은 없3 ㅜ_- 싸줄에서 구티에 관한 심도잇는 칼럼은 안썻네요 안습 ㅜ_ㅜ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챔스 정상을 원하는 리옹~~ arrow_downward 지단의 은퇴기념경기 일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