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웃겨서 죽을뻔했습니다. 호나우도 동영상 보는데

beckham the man 2006.05.01 14:46 조회 1,973
밑에 대박이더라구요 딩요가 더 잘한다.

속으로 그려 너희들은 그렇게 생각해라.

개인적으로 저는 87년 생이구요 호나우도가 훨씬 더위대하다고 생각합니다.

뭐 지금 제 나이 또래나 더 어린 사람들은 호나우도의 위대함을 영상으로만 보았을 것임니다.

저는 어렸을때 케이블 tv로 그냥 유명 클럽 팀을 보았죠. 그때 정말로 충격이였습니다. 호나우도라는 사람.... 제가 마이클 조던이 nba 결승전 95 아님 96 년도 였나. 그떄 처음 보았죠. 정말로 그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절대로 안밀리고 엄청난 골에. 그는 어렸을때 그가 세계 최고인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98년 월드컵. 아부지 땜에 새벽에 보았던 기억이 그때 와 브라질은 정말로 대단했죠. 호나우도는 말로 할수없는 그 느낌.

뭐 저도 딩요 팬임니다 누구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딩요는 아직 성장중이고 지금 그의 경기를 보면 호나우도의 예전에 느꼈던 전율이나 포스는 느낄수가 없더라고요. 포지션도 틀리지만 그냥 짜릿함이 호나우도는 더함니다.

세상에 어느 축구 선수가 십자 인대 2번이나 다쳤는데도 매년 20골씩 넣나요? (올해는 불가능해 보임).
한번 다치면 축구 인생 끝이라고 하는데 정말로 호나우도이기 땜에라는 말 밖에는...
그리고 그가 이기지 않은 대회가 없고 그가 타지 않은 상이 없고 (공격수로).

그런데 이해가 안되는 것이 왜 바르셀로나에서 인터로 떠났나요? (팀과의 불화? 아님 꿈의 대회인 세리아에 대한 도전???)

그리고 더 황당한것은 마라도나와 딩요를 비교하는 사람들 정말로 어이가... 딩요가 잘하는 것은 인정하지만 그것은 지금 그가 뛰기 때문 아닐까요. 호나우도하고 딩요가 같은 나이라면 그런말이 안나올텐데.

그냥 호나우도가 대단하다는 것을 적은것 입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개인적인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노장선수들 arrow_downward 루니없이는 불가능... 제라드 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