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스티야] 네그레도 인터뷰

M.Salgado 2006.04.06 00:02 조회 1,967
네그레도 '모티베이션[동기부여]는 높고, 솔다도와의 콤비는 완벽해'

레알은 작년여름, 라요바예카노로 부터 네그레도를 영입했지만,
부상때문에 나올수없었습니다.
그는 드디어 토요일 폴리데포르티보 에히드전에서 2부리그 첫골을 기록하였습니다.

-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카스티야로써 첫골이군요...

네, 성공시켰습니다! 사실,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까지해온걸 보답받았다생각해요.
지금은 다음경기를 생각하고있습니다. 다시 골을 기록할수있는 행운이 찾아오길바래요... 승점3으로 팀에 공헌하고 싶으니까.

- 부상에 꽤 고생했었는데, 지금 상태는?

꽤 좋아요, 피지컬적인면에서는 좋아지고있습니다.  모티베이션도 높구요,  레알에 처음왔을때 부상당해버려서 조금 풀죽었습니다만 지금은 감독의 신뢰도 얻고있어서 만족하고있습니다.

- 팀에는 로베르토 솔다도도 있기때문에 포워드로서 조금 힘든거 아닙니까?

그렇네요. 로베르토는 2부리그 최고의 포워드. 16골로 득점순위의 탑이기때문에 나는 그와 함께 플레이하는것에 행운이라 생각해요.

- 그런데, 왜 2톱을 쓰지 않는건가요? 엘 에히드 전에서는 매우 좋은 결과를 남겼습니다만..?

전 2톱쓰는데 찬성이에요. 공격적인 축구에 매력을 느끼고있으니까.  '내가 포워드로 플레이하지않을까?' 라던가.. 뭐라 말해야할까나...

- 그래서, 솔다도와 네그레도의 2톱 콤비는 이상적인건가요?

그건 감독이 결정할 일이에요. 그렇지만 솔다도와 함께 플레이하는건 좋다고 생각하고, 함께 골을 넣을수 있다 생각해요.  엘 에히드전에서 보신바와 같지만, 전 최근 2,3경기에서 골을 넣지 못했어요. 그렇지만, 솔다도와 함께라면 매우 넣기 쉬우며, 큰일을 할수있겠지요.

- 시즌의 목표는?

개막때는 어려웠습니다만 상태는 좋아지고 있습니다. 팀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골을 넣어 공헌하고 싶네요.

- 구체적으로는?

잔류하는것.  우리에게있어 소중한 일이니까요.  그렇지만, 나쁜시합은 할수없어요. 팬을 즐겁게하는 훌륭한 시합을 해 이겨 2부리그에 잔류하고 싶네요.

- 당신도 호나우도 신자인가요?

물론이에요! 로니파니까요...


일본 마드리드 팬페이지에서

네이버번역기 + 어줍짢은 일어지식

코로스님처럼 오역과 의역은 일상다반사

허접해보이는 번역투는 죄송하다는 수밖에;
format_list_bulleted

댓글 7

arrow_upward 골닷컴에 키부가 레알에 근접했다는 기사가 떳네요 arrow_downward 비야레알이 우승해야되는 이유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