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개인적인 오늘의 한국 대표팀 평점 !

PREDATOR 2006.03.01 22:27 조회 2,135
str.
이운재 5 - 별로 한 일이 없다. 근데 예전에 비해 순발력이 떨어져 보이는건 나뿐이었나?

이영표 7 - 왼쪽 이었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적절한 공격가담과 수비능력을 보여주었다.

최진철 6 - 스피드는 아쉽지만 그가 제공하는 제공권은 여전히 좋은 무기다.

김영철 6 - 나름대로 준수한 활약을 보여주었다. 최진철과의 호흡은 글쎄?

김동진 6 - 공격.수비 모두 열심히 했지만, 호흡이나 패스면에서 이영표에게는 아직...

김남일 7 - 빈 공간을 활용하는 능력은 가히 유럽급이다. 수비 능력 또한 여지없이...

이을룡 8 - 지금 정도의 활약이면 이 선수는 언터쳐블이다. 수비력은 물론, 패싱력에서 모두를 압도한다.
 여담이지만 그가 경기 막판 올린 오른발 크로스는 대표팀의 왠만한 오른발잡이들 보다 낳았던것 같다.

박지성 8 - 드리블, 움직임 등에서 그의 클래스를 보여주었다. 그가 없는 한국은 상상하기 싫어진다.

이천수 6 - 전훈때만큼은 활약이 없었다. 하나만 지적하자면, 패스 속도가 너무 느리다.

이동국 6 - 포스트플레이와 움직임은 나름대로 괜찮았으나, 동료를 이용하는 능력은 아직인듯.

박주영 7 - 첫 골 상황은 그냥 우스꽝스러웠다; 간만에 좋은 활약을 보여줌. 박지성과의 호흡이 잘 맞았다.

sub.
김상식 6 -  후반에 들어와 잠그기에 한 몫 했다. 결정적인 슛팅 기회는 아쉬웠다.

김두현 5 - 오늘도 닌자 플레이로 일관. 적어도 WC에서 주전자리를 차지하려면 플레이에 안정성이 필요.

정조국 6 - 너무 늦게 들어와서 별다른 활약은 없었으나, 헤딩슛은 위협적이었다.

정경호 7 - 그가 투입된 이후 왼쪽이 살아났다. 하지만 뭔가 투박한 그의 플레이가 WC에서도 통할지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

arrow_upward as.com 설문조사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 arrow_downward 오늘 이동국 선수 좀 많이 부진했네요-_-